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천하제일 거상! 초보 무자본. 조선 본캐 전직!

안녕하세요 진또입니다

거상을 시작한지 일주일이 되가는군요.

요즘들어 게임할시간이 없는 ㅠ,ㅠ..

 

저는 원래 예능보다는 다큐나 시사를좋아하는지라.

역사에 관한건 항상 챙겨봅니다.

그래서 그런지~ 거상이 다른게임과 다르게 뭔가 반갑게 느껴졌답니다.ㅋㅋ

 

자잘하게 쩔을받고 혼자 플레이하다보니 레벨이 벌써 160이 넘어버렸군요.

남들은 200에 해라~ 안그러면 후회한다, 200까지 가려면 보름동안 풀로 쩔받으면 된다,

혼자하려면 한빙검사고 해라 뭐해라 뭐해라 어째라 저째라..........

아짜증......복잡복잡.. 어찌나 빡이돌던지!!

 

그래서 그냥 전직을 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어짜피 미친듯이 게임하는것도 아니고, 160에하나 200에 하나 무자본으로 플레이하는 제 입장에서는 별차이 없다고 느꼈기때문에^^

 

자 , 전직을 하려면 어찌해야 하는것인가!?

대충대충 알아봅시다!

 

먼저 저는 조남이기때문에 조쩌리를 선택

 

 

우리의 조선남캐

조쩌리 입니다

 

정의롭게 모은 돈이 진짜 돈이지!!(그럼그럼,,)

장돌뱅이의 아들로 태어나 걸음마를 시작할때부터 전국 장터를 떠돌아 다녔다..

뼈 속까지 철저한 장사꾼!

(하지만 장사는커녕 시작할때부터 접을때까지 노가다만하는 노가다꾼)

 

 

오.............전직하면,,,,,,,,,,,,,,,,

패션만 바뀌는군요..-_-

어쩃거나 조철희는 활을 사용합니다.

 

딱봐도 ....별 기대안되는 스킬이펙트..!!!

 

함정숙련/함정개량/정조준

이렇게 3개의 특성을 가지고있군요.

아직까진 뭔소린지 모르겠습니다.

(초보니까 어쩔수가없음.)

전직전에 확인해보라는데..

별..도움안될듯한 내용들이군요.

패스!!!

 

02.보너스 반환에 보시면 주인공 캐릭터는 150 레벨 이상이 되면

각 국가별로 전직 NPC를 통하여 퀘스트 수행후에 전직을 하게되며,,,,

 

그래서 그 NPC가 어딧는데;;;아놔 짜증...

 

 

.

 

 

결국 검색을 하였습니다.

 

 

정확히 162군요!

이와중에 777 주사위를 맞으신분..

오늘 로또 사셔야되겠는데..

 

 

도착한곳은 조선 포항에 위치한 '세오녀'라는 NPC입니다

장님이군요 눈을가리고있음..

 

부탁이있대요..보자마자-_-..

절 위해서 조선 땅 어딘가에 숨어버린 사령무녀를 혼내주지 않으시겠어요?

사령무녀 100명을 혼내주고 저에게 돌아오세요.

(죽이는것도 아닌 혼을내달라..-ㅅ-..채찍이라도 가꾸가야하나)

 

까짓꺼 잡아보자 청랑도 소멸시켜버리는 강력한 김유신이있는데

그깟 사령무녀 ㅋㅋㅋㅋ

ㅋㅋㅋ

 

 

 

자 ~ 포탈을 타고 광주로 이동합니다!

광주에 사람이 많군요. 한양 대전말곤 없더니,,

(하긴 백호는,,어딜가나 바글바글)

 

밑에 천년호 동굴로 들어가줍니다.

 

 그럼 이렇게 사령무녀가 활을들고 말을타고 와따리가따리 하고있어요.

100마리면 뭐 ㅋㅋ 몇부대 드오면 금방이제!!

몰아서 잡아야겠다!!!!!

.

.

.

.

.

.

.

.

.

.

.

.

.

.

.

 

헐 슈밤?..;

뭐지,,; 헐..?

저는 퀘스트창을 열어보았고..

임무 내용은

'혼자의 힘으로 사령무녀와 맞짱을뜨시게나'

라고 되어있군요

아.....

 

저는 캐릭터상태창을 열었고..

막찍은 스텟을보며 ㅋㅋㅋㅋㅋㅋㅋ

할말을 잃었습니다 ㅋㅋ민첩100 ㅋㅋㅋ

 

HP316 / MP 380

힘611 민첩100 생명력79 지력95로 누굴잡을까요..?

망했다!!!!!

 

 

 

슬퍼3엉엉

 

일단 내일포스팅할때 다시,,

지금 혼자잡을수있는 템을 구하는중입니다

주몽의활이있지만.. 기궁신포 쏘기전에 맞아죽을께 뻔하기때문에!!

지진술이라도 쓰는 고급인형을 구해봐야겠군요!

 

내일 다시 올리겠습니다.

하하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