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천하제일 거상온라인. 신규가입자 혜택! 여름이벤트!!

안녕하세요? 진또입니다 ㅎ

요즘 거상이라는 게임을 자잘하게 즐기고있는데.

85까지 열심히 키웠을때, 갑자기!! 새로만든계정이 신규혜택을 받을수있다는거예요.

 

신규혜택? 그게뭐지?!

한번 알아볼까요 ^^?

밑에 사진을 보면서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거상에서 미리 준비하는

여름맞이 이벤트!

 

이벤트 기간은 6월25일부터 ~ 7월 22일 까지군요!

 

 

첫번째 여름맞이!

접속1시간마다 경험치 1만 두루마리를 드립니다!

이 두루마리는 받으실수도있고, 3장을 모아 강화로 더 높은 경험치를 주는 두루마리로 바꾸실수도있어요.

대신 실패하면 3장은 사라짐!!

 

 

 

 

 

왼쪽에 경험치 1만X1개 라고되어있죠?!

1만 경험치가 1장있다는겁니다.

3장이 있을땐 밑에 빨간버튼 (두루마리 강화) 를 누르시면, 두번째 경험치 10만 경험치를 1장얻을수있다는것이죠!

 

 

1000만 경험치까지 가야 해당이 되는것인지는 모르겠지만,

하나 더 !

가장 강화 성공을 많이 하신 상위3분게 다음의 아이템은 드립니다!

이건뭐,,하루종일켜놔야하는거같으니 확률적으로 극악의 확률이겠군요..(패스....)

자! 두번째입니다!!

새롭게 추가된 정령시스템과 보물지도 퀘스트를 즐기시면,

푸짐한 아이템을 드려요!

 

정령을 고용하시면 추첨을,,,추첨을통해,,,아이템을 드립니다 (이것도 확률잌ㅋㅋ)

보물지도 퀘스트를 완료하시면 보상 아이템 하나 더! 드립니다.

 

이건 유료결제를 해야만 가능한것같습니다!

 

 

 

 

.

 

 

 

 

네번째 이벤트입니다!!

이것은 신규가입후 레벨 달성마다 아이템을 지급받는 형식인데요!

추첨을통한 푸짐한............................추첨을.......추첨을......

경훔까지 지금 바로 받아가세요!!?

는..극악의 확률일테고..(포기)

 

우리가 봐야할것은 바로바로바로 레벨 달성마다 받을수있는 아이템들입니다.

 

자 보시죠!

10레벨때 변신주문서 -송편

30때는 마력단약 7일

50때는 일취월장 15일

80땐 불사조의 깃털

100레벨 달성시에는 다다익선 30일!!!!!

(다다30일...ㄷㄷ)

 

이게 끝이 아닙니다.

초보자 꾸러미 받기를 누르면

주막을통해 들어오게되는데.

 

이 주머니는 레벨 10~15~20~25~30~35~40 이런식으로 80정도까지 이어갑니다.

뭐뭐주냐구요???

 

밑에 스크린샷을 보십쇼.

미리 말씀드리자면 위에사진처럼 레벨달성시 받는 아이템과는 별도의 아이템들입니다!

 

 

주몽의활7일치에 일취월장1일짜리 3개!(1개빨음!)

(일취1일짜리 먹어도 24시간이 아니라..이틀이상가더군요?신기..)

 

여기에 다다익선 1일치 3개!!

변줌 4장!

 

위에 사통팔달?이녀석과 식량은 쫌있다 설명드릴께요^^

 천하장사 1일치 3개!

초상비 30일치!

무영풍 체험판 1일짜리 3개!!

(유일하게 거래가 되는 아이템입니다. 나머지는 거래불가)

불사조의 깃털2개

주막이용권7일짜리 2장!

숙련자의 세트!

무슨갑옷과 투구의 기능인진 모르겠지만!!

투구는 40

갑옷은 70의 힘이 붙어있습니다!

또 옆에 보이는 표창은 60-85의 데미지와

민첩50 지력30의 스텟과 비도술이라는 스킬을 사용할수있게되는군요^^

 

 

 

식량11개와 일취월장15일치 1개!

다다익선 30일치와 다다익선 7일치!!

또 전투를 끝내고 나왔을때 마력을 자동으로 100프로 채워주는 마력단약! 7일치 1개!

 

엄청 많이 주지요?

쩔을받으면 100까지 찍는것은 그리어려운게 아니랍니다.

옆에 경험치 주문서는 맨위에 설명드렸던것들이고

식량과 사통팔달도 이벤트를 통해 받은것입니다.

 

근데 다다익선 30일치말고 7일치는 무엇이냐?

 

게임시작전에 초보자가이드 라는것을 눌러보시면 이것저것 설명을해줍니다.

다 보시고 지급받기?라는것을 누르면 7일치를줘요.

장난아니죠?

 

백호섭 기즌으로 다다익선 1일치가 2500만인가 한다합니다.

(파는사람이 미친거일수도있지만 제가봤을땐 그랬음.)

 

 

 

 

 

 

아나 ㅋㅋㅋㅋㅋㅋ세번째랑 네번째를 바꿔썼군요..

이제 세번째입니다.

네이버를 통해서 검색을하고 들어가셔야하는데요

 

간단히 설명드리면 , 그냥 네이버를킨후, 거상을 검색해서 들어가셔서 로그인하신후에

아이템받기를 누르시면되요.

1인당 3개의 계정이 만들어지니깐. 모두받으세요.

하루4번씩이면 상당합니다..(물론 모두받으실수있는분만 해당되겠지만요)

 

마지막으로 다섯번째 여름맞이!

 

참여 방법은

거상 동영상을 퍼가셔서 블로그나 SNS에 올리랍니다.

그리고 댓글로 올리신 주소를 남겨주면 푸짐한 아이템을 드린다네요!

 

보상 아이템은 도발부 30일치!!!!

 

하지만 30명한테만 주는,,,,,,,,,ㅠ_ㅠ......저 받을수있을까요?????네????

전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난 저런거 못받겠지 뭐,,하지말자"

라고,,

 

하지만 이 포스팅을하면서 결심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퍼왔습니다!

영자님 나좀주시요!!

 

http://youtu.be/O7aTfNEFjwI

 

홍보영상 편집력이 상당하군요.

에펙과 베가스로 영상편집하던 그 시절이 생각납니다.ㅋㅋ

 

여름이벤트 굿입니다.

그냥 아낌없이 퍼주는 영자님께 감사할뿐!!

 

다만 백호섭 너무튕기네요!!!!!!!!!!

 

이상 포스팅 마칠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