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거상온라인 무자본 4일차 , 다시키우기.

으,,

엄청나게 열심히 키웠던 캐릭터를 버리게 생겼습니다.

 

그 이유는?!

원래 제가 하던 계정이 예전에 만들어졌던것입니다.

캐릭터만 만들어놓고 접었거든요.^^;

 

그냥 있길래 쭉 키웠는데!

이번에 이벤트를 시작하게되면서 초보자 해택이 매우 많더라구요!

그래서 초보자 지원을 받고자 , 잡고기캐기용으로 만들었던 기궁부대(다른계정)의 계정으로 갈아탔습니다

 

많은 퀘스트를 깨면서 레벨업을하고있던 케스키엘체!

제 블로그를 보시고 들어오신 쎈녀석님께서 귓말을주셨더라구요~ 친추후 같이 사냥은 나중으로!ㅎㅎ

 

 

거미한테 쩔받으러 가던도중,,,,,

넌 누구냐...

그냥 한방 딱! 쏘니까  끝!

신목의씨앗! 150만원에 팔았네요 ㅎㅎ

나중에 여기서 노가다를..;

 

85에 신등56! 퀘스트도 거의다 끝냈고

너무나 가보고싶었던 백호림!

소환을해줘야 들어간다는데 소환비를 받는군요.

(유명상단같은데,, 딴사람은 500줘도 받아주는데 200만달라고 말하는사람들도있더군요.. 상단내에서 소환비받는거 추방이라던디!)

 

어찌됬건 이곳에서 좋은분만나가지고 들어가게됬어요!!~~

뽀록떽뜨 < 이분테 소환된건 아님,

 

도중에 만난 좋은분~ Abies 님 입니다 .

캬...장비랑 주작보십쇼..후덜덜.. 뿔똥이 떨어지니 청랑이 그냥 찌그러져 사망하는군요

그러던도중,,,,

신규혜택받는거에대해 알게되었고, 다시키우면 도와주시겠다는말을 듣고,,, 급 캐릭 변경!!

 

 

조선입니다.

도중에 엄청나게 많은 스샷을 찍어댔는데.

왜 캡쳐가 안된건지;;;;;;;;;;;;

abies님이 엄청 키워주신후 주무시러가셨고~

soulofFire님께서 청랑존에서 쩔을해주셨어요.

 

 

.

 

 

정말 순삭 순삭 순삭..

1때 댈꾸왔던 권율,김시민,신립이 110이됬네요..;;

저는 렙120을찍고 전직을 하러갔습니다!

 

잠시 초보혜택을받은 아이템좀 보시지요!!

본캐말고도 짐꾼에도 이런게 꽉찼습니다~

 

 이곳은,,,100만원 달라길래 드려서 소환된곳이네요. 내 전재산이,,,!

둘다많이 죽었지만, 그래도 쩔 많이해주셨어요 ㅎㅎ1시간정도는한듯,

 이제 어느정도 컸으니 직접 알을 캐보자!!!!!!!!

염라대왕보다 많은 인간........................안쪽은 바글바글이란 표현으로 부족할정도,,

다들 불평이많네요~

그래서 저도 한마디 했습니다.

 

패치 했나봄,,,

 하지만 바로 알 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유신이 겁나게 쌔긴쌔군요..무기가 50무기인데도 샤샤샥!!!

특이한것은 잘맞으면 한방에도 죽는데

잘안맞을땐 5~8방을쏴야한다는것입니다.

 

분명히 데미지 잘들어가는존이 있을텐데,,찾질못하겠네요 ,, 흑흑..

포만감채우는게 모질라서

 

엄청나게 외쳐댓지만,, 사람들은 끝내외면.........

죽을려고했지만 배가고파서 전투불가능,,

 

어쩔수없이 13만원의 돈을내고 육의전으로,,,

 

다시 세팅후!!!!!

원공밭으로!!!!!!!!!

자.. 사냥해볼까??????

 

어 ......근데 아침이네,,,

축구도 졌는데,,할맛 떨어지네............?

 

거상은 내일로 미뤄버리가써!!

 

아이디 바꼈습니다!

카노키엘체<-!

 

가끔 귓으로 일본어냐고 하시는분계신데,

저도 잘모르겠어요. 그라나도에스파다란 게임을 자주했었고 거기나오는 캐릭터인데..

딱히 그 캐릭이 이쁘거나해서 그 이름으로 지은것은아니고. 어쩌다보니 이렇게됬네요

나중에 변경해야겠습니다~

 

졸리네요!! 포스팅마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