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천하제일거상 조선본캐 전직 퀘스트 [무도장] 도전!!

안녕하세요!

 

드디어 무도장입니다.

예전엔 더 어려웠다고 하네요

사실 이거 도전하는데 진짜......모니터 뽀개버릴뻔,,,-_ㅠ

흥5

 

5 4 3 2 1 ~! 스타트!

 

 

 죽으면 다음판에 살아나는줄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더군요

깊은빡침.!!

조합도 참;;;;; 짐꾼 두마리에 칼잡이에..

 MP를 최대한아끼기위해 어택땅을해줍니다

(저는 김유신과 시호충장 , 이 두 장수한테 S를눌러줬어요 MP다니깐 ㅋㅋㅋㅋㅋㅋ)

 가볍게 2단계..

좀더 쌘녀석..깝놀했네요

김유신이 포박에 걸려서..얻어터짐..

당황하지않고 싸웠어야했는데 당황한 나머지 ㅋㅋ 충신의혼 소환과 스킬을써댐

2단계 클리어!!

 

 헐;;3단계부터는 어두운것인가!!

어디서 올지 모르는녀석들..

도술사 하나라도 죽으면 엄청나게 치명적임!!!

조심조심조심 또 조심!!

 

저짝에서 오고있었군요.. 3단계라고 얕봐선 안됩니다. 도술사 한방에 죽어요..

요술사령과 사령무녀 오문 현령장로 2마리씩 나오는데요

이놈에 장로자석이 테이밍을 걸어버리면,,,,,,그냥 끝납니다..전멸..

그러니 오기전에 끝냅시다!!

 

 

자 4단계입니다. 스크린샷 버튼 분명히 눌렀는데,,,,

안찍혔네요;;-_- 뭐이런,,,

 

4단계에서는

아우타,해적선장,신검의혼,해저왕 이렇게 2마리씩 나오는데요.

아우타말고는 느리게 오기때문에 장수조합스킬인 컨트롤+Z를 눌러 찍어줍니다. (사거리 꽤 김)

전 이런식으로 최대한 MP를 아꼈어요!

 

(Ctrl+Z 이 스킬 데미지는 허영갑주 영향을 받는거같습니다. 데미지는 162본캐 힘600 기준으로 염라대왕 1방)

 

 

 

 5단계!!

이곳에서는 염라대왕 저승사자 이무기 유령해적선장이 등장합니다.

어두운맵이 아니기때문에 가까이 붙은경우가 아니라면,

일단 구석으로 도망간뒤 본캐로 조합스킬을 난사해주세요!!

 제일 개 빡치는 단계입니다.

6단계인데요.

이곳에서는 진시황의혼,이사의사념,진흙병사,진흙전차가 나옵니다.

기본 평타 사거리도 굉장히 길기 때문에 조심해야해요!

염력사나 음양사 스킬을 쏴서 몬스터 위치가 어디인지 파악하는게 중요합니다.

 

주의할점은 누가쏘는건진 모르겠는데 하늘에서 돌을 떨어트리는 스킬을 쓴다는것인데요.

이게 한방떨어지면,,전멸입니다.

원킬이기 때문에 누구 하나 죽어도 클리어 불가능해요

(물론 제 장수와 조합이 쓰레기이긴해도,,일단 무자본기준이니깐요!)

7단계가 찍히질않았군요..워낙 발컨이다보니.-_-;

위 사진은 8단계인데요. 아주 멀리 떨어져서 옵니다.. 그냥 조합스킬로 잡으시던지

편한대로 요리하십쇼!

맹공의 원거리 공격만 피하신다면 무서울건없답니다.

 

하지만 전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팅창보면 dㅏ 시브라;;;\

개같ㄴ테

라고 쓰여있습니다.. 당시 얼마나 빡쳐있는지 알수있지요.

이미 20번은 죽은듯합니다..흑흑..

 

그리고 9단계에서는 황룡 화룡이 2마리씩 나옵니다.. 하지만 일반 화룡 황룡과는 체력이 차이가나요.~

백만시 한방에 죽질않습니다.

이것도 빠른스피드로 날라오기때문에 도술사 하나라도 죽으면..치명적!!

 

하자마자 충신의혼 앞에 깔고 위치확인후 오기전에 백만시를 날리는것을 추천합니다!!

 

마지막...........바로옆에 떨어져서,, 당황한 나머지 튀느라 ㅋㅋㅋㅋㅋ캡쳐를 못했네요

 

.

 

 

 

 

장수조합스킬을 난사한후 선무공신으로 몸빵을 세운뒤 김유신의 스킬난사!!!

샤오링?이 사망을했군요..

 

크억!!

드디어..몇십판만에.....깼습니다..ㅜㅜ감동

다음탄으로 가시겠습니까??

ㅗㅡ,.ㅡㅜ

ㅜㅡ,.ㅡㅗ

ㅗㅡ,.ㅡㅜ

ㅜㅡ,.ㅡㅗ

아니오

 

 

 드디어!! 클리어!

카노키엘체님이 획득하신 무도장 점수는 5614점 입니다

경험치 상급 2개 , 용맹증표3개 , 변줌1일을 획득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잡놈아)

오우........아기신수백호로 변신이 가능하군요!!

신규혜택으로 받은 변줌도 거의다 써갔었는데.다행!

 

장님 ㅎ2? 나왔어

신용도 20000!!

 

임무에 대한 보상으로 전직증서를 1개 얻었습니다.!!

나이스!

 

아이템을 사용하시겠는가??

OK

무기를 빼라.

OK

확인!!

 

 뽀요요요요요요요용!!!!!

변신완료.

전직하기 업적이 완료 되었습니다.

남들은 좋은거 껴주고 전직하던데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저정도면 좋은거죠 ㅋㅋ

 

전직을하고 다시 장님에게 말을걸었습니다.

이건 제가 만든 거예요. 그리 좋지는 않지만(ㅗ) 꽤 쓸만 할 거예요.

당신의 앞 길에 미약하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고맙수다)

 

사냥꾼의활을 1개 얻었습니다.

그런다음 경험치 주문서 흡입!!

이번 거상 여름이벤트로 받은걸 강화했더니

1000만 짜리 경험치를 주더군요

꿀꺽 ㄳㄳㄳㄳ

 

자 떠나볼까!?

 

아.......더럽게 약하다.....충격과공포

하지만 주박청음이 없으니 이해함!!

청랑존갔다가

120 아니니 돌아가라. 라는 말을듣고 충격에 빠진나머지 소림사로 고고싱.

 (참고로 유명계에서 90까지 사냥)

 

 

엉? 이게머지?

ㅋㅋㅋ

와서 세판만에 진엄의방울을 득했네요.ㅋㅋ

그곳에서 사냥하던 사람 매크로[ XX더럽게 안나오네]

ㅋㅋㅋㅋ

난 세번만에 나왔지롱ㅋㅋ

신나2

 

이제 특성도 찍어뒀고,,

청랑존으로 들어갈때까지 렙업할일만 남았군요..

지긋지긋한 노가다!!

 

위에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데미지가 5000대가 뜹니다.

저게 3~4방까지 들어가더군요..;;

즉 한방에 대략 15000~20000의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허영갑주포함)

 

어떤것에 영향을받는지는 모르겠지만

힘600에 렙160이였던 본캐와 별차이가없을걸로봐선,,

장수들이 높아야되는건지,,-_-;;

잘모르겠군요!

 

저렇게 트랩을 쫙깔꼬 허영갑주 먹인뒤 바로 장수조합스킬 쏴버리면 그냥녹아버립니다.

생각보다 렙업이 쉽게 될지도..

 

물론 10초마다 쓸수있기때문에 좀 불편하긴한데..

이게어딥니까;;

 

아마 제꺼 장수조합은 시호충장+선무공신 같아요~

 

이상 포스팅을 급 마칠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