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진짜사나이2 여군특집 자막 - 방년도 아닌 향년 19세 ..전효성 치킨 논란

진사2 여군 4기가 시작됐는데. 초반부터 이런저런 논란이 많다. 전효성의 치킨 PPL 부터 트와이스의 다현의 자막까지..이 예능은 원래 군대에 대해 모르는 여자들이 며칠간 체험하는 프로그램인지라 남자들 만큼 빠릿빠릿하고 각잡힌 모습을 기대할 수 없는게 사실이다. 그렇기 때문에 다소 느리고 군기가 잡히지 않은 모습을 보일 수 있음. 후반엔 늠름한 군인의 모습으로 변화하는 것을 강조하기 때문에 초반에 많이 털리게 한다는 의혹도 있긴하다. 그래봤자..가짜사나이라고 말할 정도로..심각한건 여전하다. 특히 팬이 음식을 선물하는 장면과 그걸 그대로 들고 입소하는 장면은 충격 그 자체라고들 말함. 아무리 예능이라도 이해안되는건 어쩔 수 없나보다.만약에 통닭 사건을 제작진이 노린거라면 진짜 사악한거고 몰랐다고 한다면 제작진 잘못 100%

 

<사진 : MBC 진짜사나이2 방송화면 캡쳐>

검색어 1위에 올라갈 정도로 이슈가 됐던 'TWICE'의 다현!

 

 

위 사진은 문제의 자막이다.

1998년생! 향년 19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방년 19세도 아닌 향년 19세라..

이정도면 실수가 아니라 무식한거 아니냐는 반응도 있었다.

 

그리고 문제의 치킨배달

팬이라면서 얼굴을 왜 모자이크 처리했냐? 제작진이 시킨거 아니냐? 라는 의혹제기도 있었지만 확인할 방법이 없었다.

 

 

맹승지와 보미의 뒤를 이을 사람은 '김영희'가 될 것이다 라는 반응이 많았지만

치킨 사건 이후로 그 모든 타겟은 전효성한테 꽂혔다는 얘기도 있음.

 

다행이 해명글이 SNS를 통해서 올라왔고

안티도 아닌 협찬도 아닌 순수한 팬이라고 한다.

뭐, 이렇게 대충 마무리가 된듯한??;;

 

실시간 댓글 반응을 쭉~ 보고 있지만.. 역시 전효성이나 진사에 대해서 좋게 보는 사람은 거의 없나보다.(팬 제외)

아무튼 제일 관심있게 지켜봐야할 인물은 '이채영'과 '나나'가 아닐까 싶다.

특히 나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