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연예

진짜사나이 여군특집2 엠버 꿀성대 김현슈 교관(하사)에 빠지다 / 엠버 움짤 , 김현규 교관 인스타그램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II 꿀성대 교관 김현규 하사

 

이민정 중사와 함께 엄청난 주목을 받았던 김현규 하사.

 

아마 남성들은 이민정 중사의 이름을 검색하고

 

여자들은 김현슈 하사를 검색하지 않았을까 한다.

 

엄청난 인기 때문에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주소를 찾으려고 난리다.

 

꿀성대 교관으로 알려진 김현규 하사는 얼굴도 반전이지만 목소리도 상당히 매력있다.

 

같은 남자가 봐도 멋진 목소리.

 

하사라서 어리다고는 생각했지만 93년생이라는 소리에 깝놀!!

 

(내가 나이를 먹긴 먹었구나..)

 

김현규 교관 페이스북 바로가기

 

 

1기 여군들도 잘생겼다고 난리치더니 ㅎㅎ

 

여자한테 인기 많은 얼굴인가 보다.

 

<이미지 저작권 : 일밤 - 진짜사나이 >

 

 

항상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준 강예원 아로미

 

이번 유격편에서는 약간 답답한 모습을 많이 보여줬다.

 

평소에 고소공포증이 엄청 심하다는 강예원

 

다음은 엠버 ㅋㅋ

 

전부터 김현규 하사의 말에 영혼 빠진거처럼 쳐다보더니

 

이번에도 영혼이 나갔다.

 

떨고있는 엠버를 지켜보면 꿀성대 교관은

 

자신감있게 뛰어내려! 라고 소리친다.

뭐여... 스파이더맨이여..?

 

순식간에 내려온 엠버

 

다들 깝놀했다.

 

외줄타기에서 김현규 하사의 자상함에 또 한번 영혼이 분리된 앰버

 

눈비가 많이 내려 선그라스의 시야가 가려지자

 

김현규 하사는 선그라스를 벗었다.

 

그런데..

 

그 순간 엠버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쿵 심쿵 심쿵

운명이라면 다시 만나겠죠? ㅋㅋㅋㅋㅋㅋ

 

말해놓고 창피해하는 엠버.

 

 

 

 

 

.

 

 

 

 

 

 

 

나중에 사귀는거 아닌가 모르겠다.

미소가 이쁜 꿀성대 교관

 

아이돌한테도 인기가 많다.

 

반면 이다희는 꿀성대 교관의 이름만 들어도 치가 떨리나보다

 

이름만 들어도 싫다란 표현을 할 정도 ㅋㅋㅋ

 

그것도 그럴것이 128번 128번 128번 !!!  유격내내 그 번호밖에 안들릴 정도였으니..

 

아마 고문관 순위에서 보미, 아로미와 1.2.3위를 다투지 않을까 싶다 ㅋㅋ

 

다음주면 끝날것 같은데~  3기가 나왔으면 좋겠다.

 

그리고 왠만하면 아이돌은 안나오는게 낫다고 본다 ㅠㅠ(시청률 안나오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