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연예

용감한 기자들에 출연한 낸시랭 - 성형이 아니라 성형 화장이다! / 낸 시랭 성형설 논란

낸시랭이 성형설

 

과거에 성형을 많이한것으로 알려진 낸랭이

 

최근에 또 성형을 한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았었다.

 

너무나 달라진 얼굴에 진짜 충격에 빠졌었다는..

 

근데 용감한 기자에 출연해서 성형을 한것이 아니라고 밝혔는데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 ?~?

 

100회 특집에 출연한 낸시랭은 성형 화장법이 있다고 말을해서 또 논란이 되고있는중.

 

 <저작권: E채널 용감한 기자들>

 문제의 성형 메이크업 !

저 얼굴은 성형이 아닌 화장이라는 것이다.

 음..그런것인가? 누가봐도 성형을 한것으로 보여지는 얼굴인데 ㅠㅠ

궁금한건 신동엽 뿐만이 아니라 낸 시랭의 얼굴은 본 모든 사람들일 것이다.

레이디제인 : 성형하고 메이크업하는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의 적은 여자다!

 

 

이번에는(?) 수술한거 아님 !!!

 

예전엔 했지만 이번엔 아님요!

진한 메이크업으로 달라 보이는 얼굴.

 

 그...그런가..??

 

 

 허경환 : 조금 더 진하게 화장했으면

 

매 맞은 여자 메이크업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은근히 디스하는거 같기도하고 진짜 화장이라서 웃기단 반응인것 같기도..

 

예전 사진보니까 확실히 다른데~ 뭐 본인이 성형을 안했다고 하니깐 믿을 수 밖에 없는것인가 !?

 

나름 호감인 여자였는데 너~무 성형때문에 얼굴이 망가지는게 아닌가 하는 걱정마저ㅡㅡ,,,,

 

레이디 제인도 성형 꽤 많이했다고 하던데 ㅋㅋ

 

용감한기자를 싹~ 보니깐 많은 연예인 지망생들이 데뷔 전에 전신을 뜯어 고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러니 죄다 비스무리한 얼굴에 몸매인듯 한 ㅠㅠ

그리고 용감한 기자들 이란 프로가 은근히 유익하면서도 웃긴 프로그램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개인적으로 속사정쌀롱, 썰전, 라디오스타, 용감한기자들 같은 프로가 좀 많아졌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