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군대보다 무서운 대학 ! - 흔한 대학의 똥군기 모음 / 대학 카톡 단체방

흔한 대학의 똥군기

 

예나 지금이나 대학교에서 군기를 잡는다는 얘기가 많았다.

 

각종 커뮤니티에도 여러 사진이 공개 됐었는데.

 

보면 볼수록 신기하면서도 황당하고 어이가 없고 웃기다.

 

예비군이라고 해도 웃긴상황인데 아직 군대도 안간 애들이라면 ㅋㅋ

 

군대가서 아는거 없이 후임만 갈구는 쓰레기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다.

 

더 웃긴건 여자들도 저러고 있다는거 ..

 

그리고 그놈에 대의원 ㅋㅋㅋㅋㅋ

 

무슨 "대통령 입장하십니다" 도 아니고 어쩌다 대학이 저리 됐는지 모르겠다.

 

 

 

<이미지 저작권 : CARD NEWS 조선일보 / 문제시 삭제하겠음>

체대 선후배들 간 카톡대화 내용

 

카톡 읽은 애들은 관등성명을 빨리 쳐 해야한다.

 

말 끝나기 무섭게 관등성명을 댄다 ㅋㅋㅋ

 

안녕하십니까! 체육학과 14학번 XXX 입니다.

 

놀고 계십니다!!

 

 

 10분 줄테니깐

 

1이 안사라진 애들 다 사라지게 만들어라 ^^

 

5분 지났다 ^^

 

5초안에 대답해라 ^^

 

ㅁㅊ놈들 ㅋㅋㅋ

 

아직도 확인이 안되자 잠도 못자게 꼬장을 부린다.

 

이런 애들을 요즘말로 노답쓰레기라고 하나.

 

 

흔한 대의원님 ㅋㅋ

 

저랑 대의원에게는 기본적으로 인사하셔야 하고요

 

주의하세요 ^^

 

 

.

 

 

 

 

밑에 글은 여자에 대한것이다.

 

군기잡는 암덩어리들 보면 남녀 다를것이 없다.

 

슬리퍼 신고 다니면 안된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네

 

 

 

 

 

 

으따~ 군대도 가기전에 제식을 배우는고만~

 

애들이 왜이런지 모르겠다.

 

X랄도 병이라는데. 왜케 지fkf들을 떨고 있는건지 모르겠음 ㅋㅋ

 

뭐 저게 일부겠냐만은 저런 사진을 본 사람들은 죄다 암걸린다, 극혐이다 라는 반응을 보임.

 

누가봐도 극혐수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