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연예

장동민 '속사정쌀롱' 여자친구 회식편 ! / 회식자리에서 술상 엎은 썰 의심증

속사정 쌀롱 - 장동민 여자친구 회식자리에서 술상 엎은 사연

 

속사정 쌀롱에 장동민이 여자친구 썰을 풀었군요.

 

장동민은 여친 회식자리에서 술상을 엎었다고 합니다.

 

상황을 보니 안들어 엎을 수 없는 상황이였다고 하는데..ㅋㅋ 과연 무슨 상황이였을까요?

아마 상황을 모르고 회식자리에 찾아갔다는 얘기만 들었을땐  "미친거 아니야?" 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ㅋㅋ 썰을 들어보면 절대 그런 소리 안나올듯!

지어낸 얘기인지 사실인지 확인해볼 방법은 없지만, 요즘 저런 문제로 고민하는 남성들이 많더군요.

 

 자기 술버릇 신경 안쓰고 남자 친구한테 거짓말 늘어 놓으며 딴 남자랑 술자리 하는 여자는 최악의 여자가 아닐까 함.

 

 <자료 저작권 : JTBC 속사정 쌀롱>

 장동민은 여친 회식자리에서 술상을 엎었다고 썰을 풀기 시작.

 

허지웅 : 왜 그래~

 

장동민: 안 들어 엎을 수 없는 상황

 

 

여자친구가 어느 동에서 회식을 한다 해놓고 연 락 두 절

 

윤종신: 꺼져있어? 핸드폰 꺼져있어?

 

장동민: 신호는 가는데 안 받는 상황

 

아~ 정말 싫다

 

정말 모든 남자가 공감하는 부분이 아닐까 합니다.

이런 경우에 여자들은 대부분 회식 자리라 연락 받기가 힘들다는 되도않는 헛소리를 늘어놓죠.

 

 

더 의심을 하게 되고 걱정이 되는 부분은

 

여자 친구가 술을 마시면 달라지는 성격 ㅋㅋㅋㅋㅋㅋ

 

어떻게??

 

항상 치마를 입는데.

 

다리가 풀어져요 ~

 

항상 술을마시면 다리에 힘이 빠진다는 여자친구.

 

 

어쨌든 걱정하기에는 충분한 사유

 

무작정 회식장소로 출발한 장동민

 

어딘지를 모르니까 술집 200군데를 다 돌았다고 하네요 ㅋㅋ

 

 

허탕만 치다가 마지막으로 들어간 포장마차.

 

나도 모르겠다~ 그냥 술이나 먹자

 

입구에 딱 들어갔는데 

그렇게 찾고 또 찾던 여자친구를 발견

 

근데 남자 세명이랑 같이 있는 상황 ㅋㅋ

 

그걸 보고 전화를 건 장동민

 

전화를 걸자 여자친구가 반응을 보이기 시작.

 

여자친구 :어떡해~ 저 받아야 할 것 같아요~ 남자친구한테 계속 전화와요~

(여태 까지 회사 남자들이랑 술마시느라 쌩깐 상황 ㅋㅋ)

 

 

회사 남자들 : 받지마 ! 오늘 같은 날은

 

 

감히 내 눈앞에서 ㅋㅋㅋㅋ

 

바보같이 앉아서 자리를 지키는 여자친구

 

그래서 와장창~ 상을 엎은 장동민은 "30초를 주겠다 나오든지 여기 있든지" 하고 나오니깐

 

15초만에 나왔다는 여자친구 ㅋㅋ

 

장동민이 나타나니까 같이있던 남자들은 놀랐냐 안놀랐냐? 라는 질문에 윤종신은 낫 드립을 침 ㅋ

 

 

 

.

 

 

 

 그때의 기억을 되살리면서 한마디 던진 장동민

지금 느그들 뭐하는기여!! ㅋㅋㅋ

 

실제 상황이였다면 정말 상을 엎고도 남았을 상황.

 

 

결국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하지 못한 장동민.

 

인터넷에서도 이런 썰들이 많이 돌아다니던데. 진짜 그런 여자랑은 헤어지는게 답인듯 ㅋㅋ

 

회식 핑계로 여자친구 잡아놓고 술마시는 변태 싸이코같은X들도 문제지만

 

그런 상황에 남자친구한테 거짓말하고 연락도 안하는 여자는 더 더욱 문제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장동민 진짜 썰도 참 많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