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연예

경기도의 딸 키섬 근황. 살찐 키섬/ 청기백기녀 키썸의 뜻은 뭘까? /언프리티랩스타 키썸

경기도의 딸 키썸

 

언프리티 랩스타에 여자 랩퍼 키썸 그녀는 흔히 경기도의 딸이라고 불립니다.

94년생에 본명은 조혜령

 

이쁜 외모때문에 예전부터 관심을 많이 받았었고, 무엇보다 청기백기녀로 잘 알려졌었다는 사실!

쇼미더머니에 출연했을땐 스윙스한테 외모에 신경 쓰지말고 랩이나 신경쓰라는 소리도 들었었죠 ㅋㅋ(스윙스는 외모에 신경좀...)

 

키썸이라는 이름은 생소하게 느껴질수도 있지만 청기백기녀 라는 얘기는 한번쯤 들어보셨을겁니다.

경기도 버스의 자체 방송인 G-BusTV 에서 청기백기 게임을 진행한 이력이 있지요.ㅋㅋ

 

키썸이라는 별명은 뮤직을 거꾸로 발음한것이라고 하네요.

MUSIK = KISUM ?

 

랩도 잘하고 외모도 이쁘장한 키썸.

사실 랩하는 사람들보면 별로 이미지가 안좋은데. 키썸은 그래도 밝고 활발한거 같아서 달리 보입니다.

 

 

노랑머리가 잘 어울리는 키썸

 

버스에서 매일보던 그녀 목소리를 TV를 통해 듣게 될 줄이야..

딸아 흥하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머니가 낳은 딸 키썸

 

카페라떼 올리고 아메리카노 돌려 !

 

버스안에서의 키썸 ㅋㅋ

 

 

 

 

 

개인적으로 제일 맘에 드는 사진입니다.

엄 청 잘 나 왔 다 는 !

 

 

 

 

...............

 

최근 키썸의 모습입니다.

 

 

 

.

 

 

 

살이 상당히 많이 쪄서 후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예전 얼굴이 어디갔냐며 안타까워 하는분들도 계시네요 ㅋㅋ

살이 엄청 많이 찌긴 쪘군요.

 

관리를 못한티가....좔좔좔.. 아마 잘찌고 잘빠지는 체질인듯 합니다.

 

그래도 위에 화보처럼 찍은 사진은 정말 맘에 듬!

 

상당히 인기가 많은 사진이더군요.

 

아무튼 흥해라 키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