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유머]'미성년자'한테 들이대는 28세 남자의 카톡 내용.[소름주의]/ 웃긴 카톡 대화

 

미성년자의 번호를 따낸 남자의 카톡질.

 

한 남자가 미성년자의 번호를 따낸 후 카톡으로 들이대는 내용이다.

 

세상은 넓고 미X놈은 많다.!

 

교복입은 여자애한테 번호딴 남자도 미친거같지만,

 

번호를 준 여자도 문제 아니냐는 얘기가 나오고 있음.

 

번호 따이는게 그저 즐거웠나?ㅎㅎ

 

그나저나 저 남자는 소름 그 자체다.

 

 

 

정류장에서 번호 물어봤던 사람이에요 (ㅋ)

 

 

오...ㅋ 헤어진지 얼마나 됏는데요?

 

 

.

 

 

그럼 저에게도 희망이 있다는 뜻이네요 ? ^ ^ ㅎ ㅎ ㅎ ㅎ

 

남 : 전 어떠세요?ㅋ

여 : 저..중딩이라니까요

 

남: 뭐 어때요..;;;

(뭐 어때요란다 ㅋㅋㅋㅋㅋ)

 

여:몇살이신데요?

남: 사랑에 나이랑 국경도 없다는데. 28살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신에게 전자발찌를 선물합니다.

 

웃긴 카톡 대화를 많이봤지만, 이렇게 고영욱스러운 카톡은 처음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