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원피스 817화 그림 스포 1장 '잭은 살아있었네?'

 후지토라,센고쿠,츠루가 있는 군함을 습격한 카이도의 부하

'잭'.. 뒈졌다고 신문 기사에 뜬걸로 봐서는 확실히 죽었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살아있었다. 잭의 배가 걸레짝이 된 걸 보니깐..

후지토라한테 심하게 당한듯 ㅋㅋㅋ

 

개인적으로 잠깐 등장하고 사리지는 인물이길 바랬는데..

완전 비호감이다..

 

잭의 머리를 보고 '로라의 엄마'라고 추측했떤 나도 참 ㅋㅋㅋㅋㅋㅋㅋ

남자인건 알았지만 헤어스타일이 너무 똑같아서 햇갈렸다.

 

 

 

 

 

 

 

솔직히 일본어를 몰라서..무슨말인지는 모르겠음.

 

.

 

이 녀석들이(루피) 도플라밍고를 쓰러트린 놈이라고?????

라는 대사라는 추측이 있떤데.......확실하지 않다 -_-

 

전 원수와 해군대장, 그리고 대참모 츠루까지 있는데

 잭을 놓쳤냐?라는 웃긴 반응도 있었다.

 

어떻게 잭이 탈출헀는지는 모르겠지만..

솔직히 에이스보다 약할듯 10억베리는 거품. (십거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