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원피스 809화 번역 리뷰 '낮의 공작과 밤의 공작' 10억의 현상금 '잭' / 네코마무시 나리

 낮의 공작과 밤의 공작

 

조우섬의 동물들은 생각보다 약하지 않았다.

 

어찌보면 루피보다 강할지도 모르겠음.

 

샹크스에 대한 언급도 있었다

 

바다를 여행하던때 만났었던 샹크스라는 솜털이 떠오르는군

 

지금은 거물이 돼버렸지만..

바다를 여행하던때라니.. 그때는 조우가 없었나??

 

이놈은 샹크스 얘기만 나오면 좋아함.

 

근데 잠듬 ㅋㅋㅋ 

 

 이 나라는 낮과 밤이 확실하게 구분되어있다.

 

아침6시부터 저녁6시까지는 낮의 공작이 관리하고

 

저녁6시부터 다음날 아침6시까지는 밤의 공작이 관리함

멍멍이 공작이 '잭' 일행을 막으려고 등장했다.

 

저래서 개쳐맞고 침대에 누워있구나,,싶었는데

 

멍멍이 공작은 생각보다 강했다.

 

 

역시 파괴광답게 바로 공작을 공격하는 잭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포스보소.....

 

 

.

 

 

10억의 일격을 한손으로 막아낸 공작..

뭣!!? "단순한 개가 아니었나!!?"

 아니었음..ㄷㄷ

 

그나저나 잭 머리스타일 진짜 로라 엄마같다 ㅠㅠ

"아니면 아빠?"

 

우쭐대지 마라! 우리의 보스 잭 님으로 말할 것 같으면 신세계 전체에 그 악명을 떨치며

그 목에 걸린 현상금은 자그마치 10억 베리!!

 

(왠지..구라같기도 하다)

 

물러나는 공작과 총사대

교대하는게 우선!

 

 미친듯이 날뛰어대는 작자가 너 밖에 없다고 생각한다면 오산이다 잭!

근무교대로 들어온 고래숲의 수호자 (밤의공작) '네코마무시 나리' 다

겁나 강하게 생겼다..

 

가볍게 잭을 땅바닥에 내려꽂는 파워 ㄷㄷ 덩치도 생각보다 크다.

 

810화에도 밤의공작과 잭의 대결로 이어질 것 같다.

과거편이 언제까지 계속될지는 모르겠지만 밤의공작에게 패배하고 떠나는건 맞는듯??

 

이제 원피스 후반기니깐,, 강력하다는 인식을 주기위해 현상금을 겁나 올려버리는구나 ㅠㅠ

이런놈이 10억이면 흰수염 2번대 대장이었던 에이스는 뭐가되는거임;?

 

마르코나 죠즈도 10억 가까이 하려나?? 샹크스 해적단으로 따지면

벤베크만 급인가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