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원피스 807화 번역 리뷰 - 상디를 행방은? 와노쿠니의'라이조'는 누구일까??

 원피스 807화가 드디어 올라왔다.

빅맘 해적단과 한판 붙은 상디가 드디어 나왔음.

 

스포 올라왔을땐 상디가 조로보다 강해서 빅맘 해적단을 발랐네

뭐네 말이 많더만 결국 헛소리인걸로 밝혀짐 ㅋㅋ

 

하나 확실한건

지금 상디는 루피네와 같이 있지 않다는거다 ㅠㅠㅠ

807화 표지다

제자들이 모두 한쪽눈을 감고 삼도류를 배우고 있음 ㅋㅋ

역시 조로 포스 ㅋㅋ

 

빅맘 해적단의 거대한 노래하는 배..!

생명체가 맞았음!

 

그곳에는 타마고와 페콤즈가 있었고

최악의 세대 중 하나인 카포네 갱 뱃지도 있었다.

(이 줫밥은 빅맘 꼬봉으로 들어간듯)

 

.

 

 

 

신세계에서 살아 남는 방법은 두 가지

사황의 보호아래 있던가

계속 맞서 싸우던가..

 

결국 뱃지나 우르지 같은 줫밥 찌꺼기들은 꼬봉이 확실해보임.

 

 

수 많은 포탄 공격을 받았지만

브룩과 상디 시저의 도움으로 위치탈출 성공한듯?

 

저녀석은 진짜 생명체인듯 ㅋㅋㅋ

 

 

상디는 어쩔거야??

 

"그러니까 편지도 남긴거잖아? 뭐 될대로 되겠지"

"응~뭐 잡힌 것도 아니니까 말이야"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는다 ㅋㅋㅋ

 

그리고 조우를 엉망으로 만든 장본인이다.

 

잭은 과연 누구일까?? 겉모습만 놓고 보면 카이도우가 변신한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듬

 

잭 선장의 배 모양이다.

 

배 모양답게 동물계 능력자 모델 맘모스 인듯.

 

뿔이나 머리털만 놓고보면 위에 맘모스랑 카이도우도 상당히 비슷한데..

같은 종족이려나???

 

아무튼 잭 선장이 누군지도 궁금하지만 라이조가 누구일지 더 궁금하다.

 

빨리808화 나왔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