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백종원의 3대천왕 '부대찌개'편 - 동두천 등장하다ㅎㅎ'동두천 호수식당 부대볶음'

 요즘 핫한 백종원.

서민들 음식을 만드는 이미지로 꽤 친숙하게 다가왔지만

반대로 서민들의 씨를 말리는분 ㅋㅋ

(백다방 때문에 저렴한 커피숍 문닫았다고 함)

 

아무튼 자주 보는 프로그램인데.

이번 주제는 부대찌개라 더 관심있게 봤다.

 

의정부 원조 부대찌개도 나왔고 존슨탕도 나왔다 ㅋㅋ

(존슨탕은 수요미식회?같은 프로그램에서도 자주나옴)

 

<사진 : SBS 백종원의 3대천왕 방송화면 캡쳐>

처음에 어디쯤인가~ ?하고 찾아봤는데 감이 안잡혔음.

 

뒤에 의원 써있는거 보고 알았다 ㅋㅋ

호수 식당 아니면 신진 식당이라는 것을!

 

 

지금도 자주가는곳중에 한곳인데.

역시 방송이라 그런가????양이 상당히 사기적 ㅋㅋ

 

.

 

 

 

동두천에는 실비집,신진,호수,원터 등등

여러곳이 있는데. 호수만 나옴

 

3대 부대찌개 맛집 호수식당!

 인정함!!

 

소시지 종류 많기로는 랭킹안에 들 정도로 어마어마했다고 평가한 백종원

 

개인적으로 느낀거지만 사실은 조금 다르다.

 

저 정도로 많이 주진 않음 ㅡㅡㅋ

 

백종원 3대천왕 보면서 "촬영한다고 많이 주시는거 아니쥬~?" 라는 말에

대부분 사장님들은 "아니에요"라고 답했다.

 

난 그걸 믿었는데.

내가 사는 동두천이 나온걸 보니까 믿음깨졌음 ㅋㅋㅋㅋ

 

뭐, 그래도 맛집으로는 인정한다!! 맛은 좋음!

 

다만 똥맛 나는 소세지를 못드시는분들은 비추 ㅋㅋ 그거 향이 꽤 강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