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노블레스 380화 '라구스의 야망' 광전사 그라데우스.. /노블레스 OVA 트레일러 영상공개

 

인간들 사이에서 광전사라 불리우는 존재,,

그것이 바로 그라데우스였다

이놈은 싸이코임,,

 

쳐맞으면 쳐맞을수록 강해진다.

이런놈을 루디스가 어찌 이긴단말인가..?

 

게슈텔도 라구스한테 밀리는 상황이다.

남은건 로자리아와 로드인 라스크레아뿐.

 

루케도니아의 운명은 어찌될까??

빨리 라이와 프랑켄슈타인이 도착했으면 좋겠는데.

 

 

<사진 출처: 웹툰 : 노블레스 캡쳐>

 

루케도니아를 자신의 것으로 만드려는 라구스

몰락한 자신의 가문을 계속해서 돌봐준 게슈텔에게 쓰레기짓을 잘도....

 

결국 루디스의 감옥을 깨버린 그라데우스

파괴력이 상상초월이다 (ㅈ밥 초딩인줄 알았는데..)

 

 

수호자 꼴이 말이 아니군

미친 그라데우스에게 밀려도 너무 밀린다.

 

 

눈빛을 보아하니 완전 맛이갔다.

역시 버서커 수준을 알 수 있음.

 

하압!

루디스는 모처럼 공격을 시도했고

그 공격은 그라데우스에게 데미지를 입혔다.

 

하지만 저 포즈보라.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샤워하듯 서있는 꼴

 

.

 

 

들썩 들썩 떠들썩

 

이제야 제대로 피를 흘리겠네..

 

(상처를 입어야 더 강해지는 싸이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섭다..

 

그라데우스 = 버서커

라자크 = 어쌔신

ㄷㄷㄷ

 

눈빛을 보아하니 원피스에 나오는 하쿠바를 닮았다 ㅋㅋ

 

 

남은건 로자이아와 로드..

그나저나 로드 왜케 못생기게 그리는거임 ㅠㅠ 누님좀 이쁘게 그려줍쇼~~

 

 

그리고 이거는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이다.

 

 

 

 


빨리 애니화됐으면 좋겠다 ㅋㅋ

성우진이 백프로 마음에 드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최고

 

부디 작붕만 없기를 바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