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일곱개의 대죄 150화 번역 리뷰 - 태양의 주인 '에스카노르' 낮에 강하고 밤엔 약하다

일곱개의 대죄 오만의 죄

에스카노르.

 

그의 강함은 상상을 초월했다.

반에게 명령조로 말하는거보니 낮에 거한이 됐을땐 상당히 짜증나는 성격일듯 ㅋㅋ

 

십계 두명을 순식간에 발라버리는 힘..

에스카노르 앞에선 그 어떤 스킬도 소용없나보다.

 

그냥 존재 자체가 너무 강함..

 

 완전 오늘 노블레스에 나온 그라데우스같은 느낌 ㅋㅋ(미친놈은 아니지만)

 

파워만으로 어떻게 할 수가 없는 능력인데.

 

 

??????? 그래서 어쩌라고 ㅋㅋㅋㅋㅋ

 

꺄아!!!!!!!!!!!!!!!!!!!!!!!!!!!!

 

아냐 그런수준이 아니야

이건 이정도의 힘을 왜.. 너의 힘은..?!

 

선샤인 '태양' 위대한 나의 마력

 

ㅋㅋㅋㅋ 태양 그 자체인듯 십계고 나발이고 그냥 원킬이구만

 

.

 

 

그건 그렇고 이 더위는 대체 뭐야?

라고 하는거 보니.. 진짜 태양 그 자체인듯?

띠꺼운 말투

 

"그떄까지 여기서 기다려라 이건 명령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밤이되니깐 완전 찌질이됐음 ㅋㅋㅋㅋㅋ

태어나서 죄송하다고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낮엔 메리오다스 , 십계보다 강하지만 밤에는 찌질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