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원피스 730화 애니 리뷰 - 사보에게 '털리는 바제스' 등짐의 정체는 무엇일까

 루피의 레오바주카를 맞고 날아간 도플의 상태는 멀쩡하다.

반면 주인공은 패기를 다 써서 쓰러진 상태.. 그걸 지키기위해 많은 인물들이 도플 일당과 맞서 싸우고 있는 중이다.

 

사실 루피,로우가 다굴해도 저정도인데. 1:1로 싸웠으면 이길 수 있었을까??수 많은 사람들이 무장색으로 밀어내도 버티기 힘든 새장의 힘만 놓고 보더라도 도플의 힘은 진짜 사황과 맞먹는듯..

 

카이도에게 제거당한다. 라는 대사만 없었어도 이렇게 저평가를 받진 않을텐데.. 조금 아쉬운 캐릭터다. 애니에스 로비에서 루피vs루치의 싸움보다 더 흥미진진 했으면 좋겠다 라는 반응이 많았는데. 생각보다 전투씬이라던가 그림체가 이상해져서 아쉬웠다.

 

특히 729화에서 사보가 루피의 목을 노리던 바제스를 날려버리는 그 장면...특히 아쉬움이 남는다.. 효과나 효과음이 매우 부족했음.

 

악마의열매 각성으로 지면과 건물을 '실'로 만들어 공격하는 도플라밍고.

기어4를 사용하고 몇분만에 쓰러진 루피와 달리 도플의 패기는 상상을 초월하는듯.

 

.

 

(새장,각성능력,패왕,견문,무장 패기)

 

브룩과 대결할땐 그냥 검만 후려대길래 허접하게 생각했는데.

무장색도 사용하는 킹에몬을 보고 깝놀..

 

 

프랑키와 톤타타족들은 공장을 이용해 새장을 막아내고 있다.

 

 

일반 백성을 괴롭히던 도플 잔당들은 갓우솝에게 구원받은 팀에게 정리된다.

 

한편 사보와 바제스는 긴장감 넘치는 대결을 펼치고 있다.

 

 

<사보vs바제스 움짤.gif>

 

바제스의 무장색 주먹을 아무렇지 않게 받아냄.

 역시 대장급이 확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차기 맞고 날아감

 

 

 

쇠파이프로 농락당하는....챔피언

 

후지토라와의 대결에서 얼굴에 생채기가 생겼단 이유로 저평가 받는 녀석이지만

열매를 먹은지 얼마되지 않았고 서로 풀전력으로 싸우기보단 싸우는 '척' 만 했던거라 완전히 밀렸다고 보긴 힘들다.

적어도 사황1번대 대장 정도는 가볍게 썰어버릴 수 있는게 혁명군 참모총장의 힘.

 

 

하늘에서는 만셸리 공주가 자신의 치유능력으로 다친 사람들을 치료하고 있다.

만세리;? 만셜리?만셀리?맨셸리;;? 개복잡

 

다음화는 후지토라가 등장한다.

내 예상이지만 신 대장들은 구 대장을 능가할지도...

 

루피가 회복될 시간을 벌기위해, 자기가 직접 도플과 맞서 싸우는 바이올렛

근데 이마가 왜이렇게 넓어졌니....황비홍인줄;;;; 그림체 신경좀 써줬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

 

817화 번역본은 휴재라고 한다. 잘하면 이번주에도 안올라올 가능성이 높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