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가죽 벨트 오래 사용하는 방법 - 늘어난 구멍엔 '투명 매니큐어를 활용 하자'

 어느 날 벨트를 착용하려고 봤더니 구멍이 늘어나거나 찢어졌다면 어떻게 하실건가요? 뒷면이 찢어졌다면 상관없겠지만 앞면이 보기 흉하게 찢어졌거나 늘어나 있으면 착용하기가 매우 꺼려집니다. 인터넷 쇼핑몰이나 다이소 같은 곳에서 저렴하게 구매하는 분들은 "까짓거 하나 더 사지 뭐" 라고 생각하겠지만, 반대로 고가의 브랜드를 비싸게 주고 샀는데 며칠 써보지도 못하고 너덜너덜 걸레짝이 됐다면 얼마나 속상할까요? 이미 망가질대로 망가진 녀석은 어쩔 수 없이 버려야 겠지만 단순 구멍이 늘어나거나 살짝 찢어진 매니큐어 하나 정도라면 원상복구가 가능합니다. 아무 색이나 사용해도 되지만 눈에 띄지 않는 '투명'이 제일 좋겠지요!?

 

 

 

 유익한 생활 정보공개

집에 흔하게 널린 녀석입니다.

만약 혼자 자취하는 남성분들은 '다이소'가서 싼 걸로 하나 사시길 바랍니다.

이 외에도 아주 유용하게 쓰이니까요.

 

.

 

 

아래 사진은 저랑 함께했던 놈입니다.

 길거리에서 5천원이라는 거금을 주고 구입했던 혁띠... 사용하다보니 나도 모르게 낡아있더군요.

 

앞면은 처참 합니다. 겨울에는 상관없겠지만 여름에는 창피해서 못끼고 다닙니다.

저런 상태가 되기전에 미리미리 준비합시다.^^

 

새롭 구입한 벨트도 저렇게 되면 안되겠죠? 자신의 허리에 맞는 구멍에 투명 매니큐어를 발라 줍니다.

갈라짐을 방지하기위해 구멍 주변에 넓게 발라주세요. (구멍에도 살짝 발라주세요. 늘어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같은 벨트를 매일 착용하는 분이라면 최소한 세 달에 한번은 발라주시길 바랍니다.

천원도 안하는 녀석으로 값 비싼 벨트의 수명을 훨~씬 늘릴 수 있어요.

 

 

또 다른 활용법!

셔츠나 코트 단추에 매니큐어를 발라주면 헐렁거리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옛날 스마트폰 화질이 매우 안좋네요.  별로 대단한 생활정보는 아니지만 그래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자료가 유익하셨다면 '공감' 을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