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테리

어버이연합,엄마부대가 말하는 대한민국 "촛불시위하면 종북이다?"

지금도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는 어버이연합과 엄마부대

 

그들은 민간단체가 아닌 '돈'을 받고 거리로 나와 깽판치는 인간들이었다.

 

누구의 명령으로???? 국가의 명령으로..이게 나라인가 싶다.

 

또 이들은 선거때 야당후보를 비판하는 목적으로 사용되어왔다.

 

화형식은 물론이고 세월호 특별법때도 와서 깽판을 쳤다고 알려져있다.

 

그들이 말하는 대한민국

 

촛불시위 하는 사람들을 종북세력이라고 말하며 서울 광화문에 모인 사람들이 극히 일부라 말한다.

자기들과 뜻을 함께 하던 사람들의 수는 촛불시위200만명을 제외한 4800만 국민이라나..?

 

그래서 위 사진처럼 수천만명이 모였나보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리로 나온 사람들이 썩어빠진 정권을 갈아치우기 위한 혁명가들이지

어째서 종북세력이란 말인가?? (내가 볼땐 북한팔아 이득보는 니들이 종북)

 

세월호 특별법때문에 논란이 많았던 유가족.. 하지만 우리는 낚이고 있었다.

나라에서 돈주고 시킨 쓰레기들 때문에 거리, 인터넷 등에서 마구잡이로 낚이고 있었던 것이다.

하루빨리 세월호의 진실이 밝혀져서 관련자들 싹다 죽여버려야한다 진심으로..

 

<국민TV>

박근혜 하야반대 집회 참여자들이다.

군대 나와서 총으로 탱크로 사람들 죽이라는 말을 거침없이 내뱉고있다. 저게 사람새끼란 말인가?

노인네들이 살기 힘들어지는 세상이되다보니 저렇게라도 돈을 벌어야했나?? 기분이 더러우면서도 안타까움이 느껴진다.

 

재평가를 받고 있는 김재규(당시 중앙정보부장)같은 인물이 등장해야 나라가 바로설것 같다.

누구를 쏴 죽이라는 의미가 아니다. 부정부패를 막고 깨끗한 나라를 만들겠다고 실천하는 사람을 말하는 것.

그런 행동을 최근에 이재명이 해주는거 같아서 대리만족까지 느낀다.

 

그리고 이제는! 카카오톡,밴드,문자,SNS,댓글 등으로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인간들을 처벌할 수 있게된듯하다.

물론 박근혜 최순실게이트 관련만 신고접수를 받는것 같지만..

 

어찌됐든 그런 글이 보인다면 캡쳐는 필수! 바로바로 신고하자! http://유언비어신고.kr

이번에 더불어민주당이 정권을 잡지 못하면 나라는 반드시 망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