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아키에이지 쾌속정으로 낚시꾼을 납치하다. / 아키에이지 낚시 / 원대륙

아키에이지 참 재밌다.

자유가 높다고나 할까 ??

선착장에서 낚시를 하고 있는 유저를 탈것으로 밀어 바다에 빠뜨릴 수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얼마나 양아치 짓인가?

 

바다에 빠진 유저는 자동으로 사용되는 낚시 스킬이 풀리게된다.

(즉 , 자동 낚시를 켜두고 잠수를 탔는데 나땜에 풀렸단 소리)

 

심심해서 쾌속정을 소환하고 바다에 빠진 유저를 머나먼,, 타국으로 끌고갔다.

(아주 운좋게 쾌속정 뒷부분에 걸림 ㅋㅋㅋ)

 

이런 비매너를 하고싶진 않지만,, 아키에이지의 또다른 재미라고 생각한다.

ㅠ ㅠ .. 유저분 ㅈㅅㅈㅅㅈㅅㅈㅅ

 

 

어쩌다가 쾌속정 뒷부분에 걸린 유저

 

캐릭터 명은 헤르미온느..

 

낚시를 켜고 잠수를 탄 상황이라 [자리비움]으로 떠있다.

 

 

 벌써 해가 떠올랐다.. 아침이 밝아왔음.

 

이제 막 솔라리즈를 떠난 상태.

 

 

 

실제 시간으로 한 10분은 더 걸린듯하다.

 

경로는 저러함. 원대륙 끝자락 ㅋㅋㅋㅋ

 

.

 

해적선 안만난게 다행ㅋㅋㅋ

가다가 황금 해파리 만났는데 깝놀..

 

헤르미온느님 사망하실뻔.

 

 

하.. 거의다 왔다.. 조금더

 

 

 조금만 더 참으십시요.

 

곧 편안하게 해드리겠습니다.

 

 

아닛?! 섬 발견 ㅋㅋㅋ 잠시 바다에 들어가서 흑진주같은게 있나 찾아보려고 했음.

 

 

근데 물속에 50짜리 장어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서워서 바로 튀어나옴 ㅜㅠㅠ

 

\

드디어 도착한 맵 끝자락.. 좀더 가면 미개척지역이라 튕길까봐 저기서 멈췄다.

 

 

 

역시나 대답을 안하신다..

 

처음엔 재미로 시작했지만 뭔가 미안해졌음.

 

하지만 아키에이지의 재미는 배타기 , 서리가 제일 재밌따 ㅠㅠㅠ

 

아무튼 아키에이지를 접었지만 가끔들어가서 이짓(?)하는것도 꽤 재미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