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아키에이지 서버 털리다? 해킹당해 서버 마비상태 / 아키에이지 해킹 보상은? / 아키에이지 대해킹사건

요즘 자잘하게 즐기던 아키에이지.

높은 자유도 때문에 아주 재밌게 플레이를 하고있었다.

 

그런데 어제 밤.. 아는 사람이 나에게 이런말은 했다.

"야 서버 마비되고 난리 났다는데?"

그러고보니 하루종일 화면이 3~5초정도 멈추고 풀리고를 반복했기 때문에

조금 이상하게 생각하긴 했지만, 곧 점검하겠지 뭐! 라고 대충 넘겼다.

 

재접속을 해보니 비밀번호가 틀렸댄다..

순간, 나도 해킹을 당한게 아닐까? 하고 생각을 해서 아키에이지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니

아주 난리도 아닌 상태;;

 

 

 

사람들은 기존에 사용하던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비밀번호가 틀렸다는 문구가 나온다고 했다.

나도 똑같은 상황.

 

비밀번호를 빨리 변경하기위해 아이핀 인증을했는데.

내 주민등록번호로 만들어진 계정이 없댄다 ㅋㅋㅋㅋㅋ

 

뭐이런 개떡같은 상황이 다있나 싶어서 다시 로그인을 해보니 또 된다..;;(뭐 이런)

여러 게시판을 뒤져보니, 소송을 걸겠네 어쩌네 말들이 많다.

.

 

 

무역하던 사람들은 등짐을 죄다 잃게된 상황이라 더 짜증이 났나보다.

 

아키에이지는 정기점검 이후부터 어제까지 플레이했던 대상에게 이런저런 보상을 해준다고 한다.

아키라이프 7일과 노동력2000 기타 자잘자잘...

 

뭐, 이런걸로 유저 불만이 풀리겠냐만은,, 나와 아는 지인은 그냥 맘 편히 기다리고 있다.

 

다들 서버운영이 거지같네~ 뭐같네~ 소송을 걸겠네~ 말이 많다.

그냥 하루동안 점검있으면 다른 볼일 보면되는데.

 

게임을 못하면 심리적으로 불안해지나보다.

뭐, 일부겠지만 게시판을 들여다보니 목숨걸고 하는 사람이 꽤 있음.

 

이제 렙이 41밖에 안된 초짜라 사태가 얼마나 심각한지도 모르겠고

솔직히 관심도 없지만, 개인정보 유출만 안됐으면 하는 바램이다.

 

아..그리고 아키에 베충이 쓰레기들 너무많다.

같이 아키를 하는 형도 실제로 아는형인데. 일베를 5년넘게한 사람인데.

 

그런 형이 채팅창을 보고 혐오스럽다고 말을 할 정도니 얼마나 쓰레기가 많다는건가 ㅋㅋㅋ

뭐 어느곳이든 정치얘기에 선동질하는건 다 혐오스럽지만

아키에이지는 좀 심각하다.

 

곧 10시다.. 10시에 점검이 끝난다고 하니.

다들 조금만 더 참으면 될듯함.

 

하지만 10시에 연장할 수 도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