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스팀 'GTA5 온라인' 구입 - i5 4440 gtx460으로 돌린 gta5 최저사양으로 플레이하다. /gta5 온라인 초보

gta3 , 바이스시티 , 산안드레스는 재밌게 했었지만

 

gta4부터 엄청난 사양 압박과 개적화 때문에 게임을 포기하고 살았다.

 

제작년에 i5 4440으로 컴퓨터를 뽑고나서야 gtx4를 돌릴 수 있었는데.

 

내장그래픽 한계로 컴퓨터는 무한 프리징 현상 발생 ..

 

결국 포기하고 살다가 '테라','아키에이지'같은 고사양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

 

과감하게 GTX460 지르게 됐고 지금은 GTA5 까지 돌릴 수 있게 됐다.

 

사실 이런류의 게임을 별로 안좋아하는지라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할인하길래 그냥 질러버렸다ㄷㄷㄷ 할로윈때도 40% 내려서 팔았는데.

 

신용카드가 비자카드가 아니라서 구입못했었,,

 

 

 

근데 이번에 다시하길래 걍 사버림.

 

연말 이벤트나 크리스마스 때문에 더 내릴 수 도 있지만

 

걍 술마신김에 지름 ㅋㅋㅋ

 

 

스팀 :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메일 승인을 받고 계정이 등록됐다.. 두근두근

 

 

하드디스크 용량이 야동..아 아닙니다.

 

중요?한 자료 때문에 부족했는데.

 

다행이 gta5 설치할 공간은 남아있었나보다.

 

용량도 60기가 ㅋㅋㅋㅋ미쳤네.

 

 

세월아~ 네월아~

 

1시간 30분 넘게 기다렸지만 53% 설치완료 ㅋㅋㅋ

 

 

거의다 왔어,,,

 

 

드디어!!!!

 

Steam에서 내려받기를 마쳤습니다.

아리가또 떙큐

 

 

플레이를 누르니 또 다른 설치를 시작.

 

 

푸하하하하하하하하하 슈발 웃음이 나는구나.

.........

 

결국 나머지 설치도 완료가 됐고 드디어 기다리던 GTA5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근데 난 플레이에서 온라인을 누르고 접속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그냥 혼자 싱글했던거.. -  -.

 

 

ㅋㅋㅋㅋㅋㅋ이게 멀티인줄 알았다.

어쩐지 사람한명 없더라니..

 

플레이하다가 아는형이랑 같이 플레이를 했는데.

상당히 신기했음?ㄷㄷ

 

 

같이 미션도 가능했다

 

 

개 쪄는 야경!

실제 화면은 더 깔끔했는데.

 

역시 창모드 + 캡쳐는 화질이 많이 떨어진다.

 

그나저나 다행..보통옵션으로 놓고 플레이했는데 끊김 하나 없이 편안하게 플레이가 가능했다.

 

코너 맥그리거 스타일을 따라하려고 했는데. 아직은 꾸밀 수 있는게 별로 없었음.

 

이놈에 미친 경찰들은 왜이렇게 따돌리기가 힘든건지....

 

같이 습격 미션도 해보니 재미가 있었다 ㅋㅋ

 

 

차를 타고 돌아다니다 발견한 곳..

 

한국 간판들이 보인다 ㅋㅋㅋ

 

박정식당 ㅋㅋㅋㅋ

 

 

슈바 큰달걀 안경이 뭐여 ㅋㅋㅋㅋ

 

 

스포츠웨이 레스토랑 ㅋㅋ

 

24시 수퍼마켓 되시겠다.

 

오...마치 서울에 온듯한 느낌.. 아름답다.

 

돈 모아서 아파트 구매도 완료 ㅋㅋㅋ

 

gta온라인 하면서 제일 복잡했던게 이거다.

같이 미션깨다가 완료하면 자동으로 나가짐..

 

로딩 끝나면 이상한놈들 방에 들어가지거나 이상한 모드를 하게되는 상황이 발생..

아직까지는 조작이 좀 미숙한 상태라 ㅠㅠ 조금 어렵다

 

나가지도 못하고 얼떨결에 레이스를 하게됐음 ㅋㅋㅋ

 

 

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 자살

붕~뜨더니 절벽으로 떨어져서 뒤짐.

 

플레이 해보니까 gta5도 여럿이 하면 재밌을거같다.

시간날때 미션이나 깨면서 포스팅 해야겠다!

 

딱히 홍보하는건 아니지만, 지금 구입하려는 사람은 조금더 참아보는 것도 좋을듯.

크리스마스때 더 떨어질 확률도 있어보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