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겟앰프드 '덱스트러스 암' 챌린지에도 좋은 악세! 일일퀘스트 메달 40개로 구입가능 / 겟앰프드 덱스트러스암 / 겟앰 일퀘

 일일 퀘스트로 구입 가능한 덱스트러스 암

뭘 살까 고민하다가 결국 이놈으로 질렀다.

 

안드한테 껴주기도 무난하고 기술도 괜춘.

챌린지에서도 나름 괜찮은 활약을 보인다.

 

익스트림 챌린지도 껴주는 ㅋㅋㅋㅋ

(근데 초반 빼고는 안박힌다 ㅠㅠ)

 

아무튼 일퀘 메달 40개로 사는 악세치고 꽤 좋음!

 

악세가 상당히 이쁨.

 

기본기도 훌륭하다.

 

와일드 건슬링거를 사려고 했지만

동영상을 보니 내 스타일이 아니다.

 

쓰레기에 가까웠음.

 

덱스트러스 암 무기한을 메달로 구입하겠냐??

 

OK

 

 

.

 

 

 9강을 노리기 위해 랜덤 소재를 발랐다.

 

근데 5뜸 ㅋㅋㅋㅋㅋㅋ

5~9인데 미친 ㅋㅋㅋㅋㅋㅋ

 

 

어쩌다보니 비비드 블룸도 얻게 됐고....부캐에는 허황 인형도 받았다.

일반 악세 택1 하나 남았는데 뭘 받아야 잘받았단 소리를 들을까..

 

.

 

 

암튼 이 악세 꼭 추천함!

전기 7강만해도 뎀지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