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겟앰프드 2016 병신년 고릴라 의상 판매 '외계인 변신벨트' 출시

겟앰프드는 항상 매년마다 특이한 의상 아이템을 만들었다.

 

2015년에는 양의해라 양 모양의 룩을 만들었는데.

 

이번에는 원숭이니깐 고릴라 의상을 만들었음.

 

개인적으로 까불까불거리는 몽키를 상상했는데.

 

이건뭐 드래곤볼에 나오는 오자루 급 ㅋㅋㅋㅋㅋㅋ

 

가격은 2016원이다.

 

물론 게임머니임.

 

1월1일부터 접속 이벤트로 획득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귀찮아서 그냥 사버렸다..어짜피 이게 기본일테니깐?

 

고릴라 꾸밈 아이템은 여러색이 존재한다.

 

특이한건 2016년 의상은 모션이 변화한다.

 

.

 

아래의 사진은 기본 자세다.

고릴라의 기본자세와 똑같다 ㅋㅋ

 

 

이건 막기 자세.

 

이건 고속원숭이 ㅋㅋㅋㅋ

내가 제일 자주 쓰는 모션이다.

 

귀여워 ㅠㅠㅠ

 

 

그리고 새로 나온 외계인 변신벨트다.

 

5000W ... 겁나 비싸네 ㅡㅡ..

 

바로 질러서 사용하는 사람도 있었음 ㅋㅋㅋ 업데이트한지 몇시간도 안됐는데 ㅋㅋ

 

난 34만정도 있어서 만원만 질러봤다.

 

가볍게 5개

 

10000G를 주고 질렀음

 

^_^ㅋ 기대 따위도 안함

 

대련봉 10개 저딴건 왜 주는거냐;;;;;;심각.

 

 

 

그나저나 봉인된 상급 보물상자에서 재키 가방이 나왔다 ㅋㅋㅋㅋㅋ

 

위켄드에서는 액세서리 골드 코어 득!

 

확실히 이벤트를 많이하니까 예전보다 게임머니 벌기가 쉬워진듯하다.

 

봉인된 레어악세 하나 구입해서 빨리 풀어버려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