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복면가왕 개미소녀 구구단 김세정, 걸그룹 대세 가창력도 대세

IOI,구구단에서 활동하는 김세정이 복면가왕에 등장했다. '스포일러'가 퍼져나가서 개미소녀가 김세정일 것이라는 얘기는 진작에 나왔었지만 생각보다 가창력이 좋아서 깜짝놀랐다.

 

각종 음원차트 1위를 달성하며 대세를 인증했던 김세정은 최근 요리프로그램,예능,웹드라마 할 거 없이 여러곳에 출연중이다. (진짜 대세..ㄷㄷ)

 

걸그룹에 대한 편견이 조금씩 깨지고 있는 시대가 온 것인가? 이제는 아이돌이라고 무시할만한게 못되는 시대 같다. 노래 정말 잘함

 

복면가왕 구구단 세정

<자료: MBC 복면가왕 방송화면 캡쳐>

.

 

 

평소에도 이쁘지만 눈을 감고 있을 때 진짜 청순미가 넘침

사실 I.O.I라던가 구구단이 뭐하는 애들인지 몰랐는데 커뮤니티에서 하도 '갓세정 갓세정' 노래를 부르길래 검색해봤다가 그 매력에 빠져버렸다.

 

평소에 천우희,벤을 좋아했는데 그 둘과 이미지가 흡사하다고나 할까? 아무튼 매력있다.

 

복면가왕에 나오는 걸그룹이 늘어나고 있는데 그 실력이 만만치 않다. 예전 exid 하니가 나왔을 때 '밀젠코 마티예비치'를 이겼다길래 어이가 없었는데. 직접 듣고나서 편견이 싹 사라졌다는.. 그건 김세정도 마찬가지!

 

그리고 문제의 예고편 ㅋㅋ "곧 내려오시게 될 거예요"

누가봐도 김세정 -_-... EXID 솔지 이후로 최악의 가면이 아니었나 싶다 ㅋㅋ너무 티나

 

정글의법칙 출연 확정이라고 하니.. 팬들은 더 기뻐서 날뛸듯하다. 세정의 쌩얼과 엉뚱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니깐 말이다 .

 

애교도 많고 귀엽고 운동도 좋아하고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고 ㄷㄷ 못하는게 뭘까?  

 

 

 

마음의소리에 출연했을 때 정준영 와이프?애인?으로 나와서 "어..? 쟤 누구지 괜찮네~?"라고 생각했었는데 역시 연기에도 소질이..

 

<SNL 3분 여동생 캡쳐>

SNL에 나왔을땐 평소보다 엽기적인 모습을 보여줘서 화제가 됐었다.

저런 여자친구 있으면 하루가 즐거울듯 ㅋㅋ

 

발냄새 진짜 좋아, 웬일이야 이게? 한번 맡아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2라운드 진출은 실패했지만 구구단에 관심없던 사람들에게도 좋은 인식을 남긴건 확실해보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