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백종원 3대천왕 - 백종원이 가면 '손님이 줄을서서 기다린다?' 백종원 효과

 마리텔과 집밥 백선생, 3대천왕과 같은 프로그램 때문에

 

엄청난 인기몰이중인 백종원

 

이제는 찾아가는 곳마다 엄청난 사람들이 모이고 있다.

 

한번이라도 백종원이 찾아간 곳은 이미 마비 상태라나..??

 

 

<사진 : MBC 마리텔 >

 

진짜 인간레시피가 따로없다.

 

최근엔 창렬이라는 별명이 붙을정도로 가격에 비해 음식맛이 떨어진다는 얘기가 많던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늘어나는 백종원 가맹점 ㅋㅋㅋ

 

<사진 : SBS 백종원 3대천왕 방송화면 캡쳐 , 커뮤니티 펌 >

 

줄 보소... 방송에 나왔다는 이유만으로 바글바글 모였다!!어마 무시하구만!

 내가 사는 동두천 부대찌개에도 한번 왔었는데..

손님이 많아진걸 느꼈음..대단하긴 함

 

 

서민을 가장한 백종원이 서민을 죽인다!! 라고 말을 하는 사람도 있다. 맛집 탐방에서 경쟁 프랜차이즈는 제외하고 본인의 프랜차이즈만 늘려간다 라는 얘기가 나오고 있는 상황.뭐 아무래도 좋다. 요리프로그램이 많아지면 그만큼 볼 것도 많이 생기고 요리 공부도 되니깐 ㅎㅎ최근 방송에서는 삼겹살에 대해 나왔는데 아는 형님이 순천에 사시는데 순천 삼겹살도 소개가 됐었다고 한다 아직 찾아보지 못했는데 시청하고 포스팅 해야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