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반도의 한 지잡대 클라스 '해병대' 통제+허세 작렬? 갈수록 답이없는 대학축제 /관동대 갑질

관x대 갑질 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사진이 있다.

대학 축제에 해병대가 바리게이트를 치고 학생들이 안쪽으로 못들어가게 통제를 한 것이다.

그리고 허세작렬인 몇몇만 앞에 삐딱하게 앉아있는 모습이 참 웃기다.

 

요즘 대학에 귀빈 석 까지 차려놓고 떡~하니 앉아있는게 참 ㅋㅋㅋㅋㅋ

저번엔 유격조교 차림으로 학생들을 굴리는 사진이 올라오더니

이제는 아주 그냥 가관이다 가관..

 

 

캬! 지리는 학생회 클라스 보소.

 

난 얘네보다 저 뒤에서 바리 치고 있는 해병대가 더 꼴불견이라 생각함 ㅋㅋ

 

지금 여러 커뮤니티를 돌아봤는데. 진짜 반응이 장난이 아니다.

 

"가톨릭 관동대 또 시작이구나"

 

라는 반응

 

.

 

 

 

캬!!!!!!!! 저 뒤에 사람이 도대체 몇명이란 말인가 !ㅋㅋ

 

 

"나 같았으면 그냥 안으로 들어가서 봤겠다"

 

라는 얘기도 상당히 많다.

 

나였어도 그랬을듯싶다. 대학이 무슨 삼청교육대도 아니고

 

지금이 독재 정권시절도 아니고 왠 군바리 코스프레한 인간들이 바리게이트를 치고 있나.

 

놀랍다 놀라워 ㅋㅋㅋ

 

 

 

 

 

 

더 이상 갑질은 하지 말길 바람. 정말 혐오스럽고

내 손발이 오그라듬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