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유머게시판

관동대 클라스 "불만있으면 물로 꺼줄게" - 학생회 부장 수준 / 관동대 갑질 논란

 

 

말이 많았던 관동대 甲질 논란

 

나름대로 정보국장이란 사람이 해명글을 올리긴 했지만, 여전히 코믹스러운건 사실이다.

또 다른 인물은 상당히 불만이 많은듯한 글을 SNS에 올려 더 논란이 된 상황.

 

누구는 이렇게 말한다.

 

원피스에 천룡인이 존재한다면, 관동대엔 학생회가 있다!!

라고... 진짜 육갑들을 떨고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해명글을 올린것도 참 노답스럽고,

 

뭘안다고 까부냐는 저 밑에 글도 참 ㅋㅋㅋ

 

 

 

 

 

 

이건 처음올라온 해명글이다.

따로 설명을 안하겠음. 그냥 읽어보면 노답.

 

 

 

 

이건 그 뒤에 올라온 글이다. 동일인물이 아니라 다른 사람으로 추정.

밑에 인물들중 하나겠지만 ㅋㅋ

 

그렇게 불만이면 난 물도있으니까 덤벼 다 꺼버려줄게..가 뭔 소리인가?????

자기는 물이니깐 불을 꺼버리겠단 소리인듯하다.

 

.

 

 

 

솔직히 저번주 개콘보다 웃겼음.

 

이 시대의 천룡인.

 

관동대 클라스.

 

지잡대 클라스

 

캬 !!!!!!!!!!!!!!!!!!!!!!! 클라스 지리는구만

 

저번에 있었던 연세대와는 너무 큰 차이가 난다.

 

 

"너희 주제에 연세대와 비교되는게 있다니.. 대단하다"

 

라는 반응도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갑질을 하던말던 나와 아무상관없지만, 정신들좀 차렸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