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몽고식품 '김만식 회장' 갑질 - 운전기사 상습 폭행 "낭심도 차였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몽고간장..

 

그걸 만드는 몽고식품의 회장 김만식이

 

운전기사를 상습적으로 구타하고 폭행했다는 내용이다.

 

그것이 알고싶다 '대한민국 정의를 묻다'를 보면 회장들 갑질에대해 나오는데.

 

역시 회장치고 범죄 안저지르는 놈들이 없구나 싶었다.

 

 

논란이 되자 공식 사과문을 홈페이지에 올렸는데.

 

뭐 본인이 직접 사과한건 아니니 아무 의미 없어보인다.

 

 

 

쯔쯔쯔....

 

.

 

 

아래는 네이버 댓글 반응임

 

 

노인성 치매일수도있어요 병원에 가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맨 마지막 댓글이 공감된다.

 

어짜피 아들이 대표이사로 있으니 바뀌는건 타이틀 일뿐.

 

사퇴해도 변하는건 없다고 본다.

 

흔하디 흔한 대한민국의 현실이지.

 

그냥 몽고식품 이용안하는게 답일듯.

 

시대가 어느땐데 아직도 갑질을 떨고 있나.. 극혐이다.

 

 

그동안 많이 구타 당하고 살았으니

 

복수라도 해야할텐데. . 참 운전기사 안타깝다.

 

똑같이 묶어놓고 낭심 후려 까버려야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