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은평 구산점 비닐치킨 '치킨매니아' - 새우치킨 비닐사건 녹취록.. 듣고나서 더 빡쳤다.

어제부터 엄청난 이슈가 됐던 '치킨매니아' 비닐치킨 사건..

 

어제도 포스팅했었지만 사실 녹취록을 듣진 못했다.

 

방금 녹취록을 듣게 됐는데. 이건 심각한 수준을 떠나서 진짜 미개한듯..

 

어떻게 저딴 마인드로 사업을 하고 있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점주는 기본 마인드가 쓰레기다.

어쩜 저딴식으로 말을할 수 있는거지..??

 

녹취록을 들어보니 지 할말만 주구장창 떠들어댐......끝이 없음.

상대방 말 ? 전혀 안들음.

 

무슨 래퍼인줄;;;

 

현재 네이버에서도 구산점을 막아놨다고 한다.

 

꼴좋다 - - 손님을 진상처럼 생각하고 지 말만 옳은거라 떠들어대드만,,

 

 

뒤늦게 디젤매니아에 가입해서 사과문도 길게 올려놨지만

 

전혀 사과같지가 않음.

 

집에 생활비 제외하고 모두 쏟아부은 가게래 ㅋㅋㅋㅋㅋㅋ

 

아이고 그래서 치킨값 환불이 싫어가지고 그 난리를 치셨서요?

 

 

 

본사의 어정쩡한 대응때문에 이 난리가 났다는 반응도 있는데.

 

내 생각에는 본사와 전혀 무관한 일이라 생각된다.

 

.

 

본사에 따졌을때 치킨 쿠폰이라도 여러장주고 넘어갔더라면

 

녹취록을 공개하지 않았을텐데<- 라는 반응도 있어서 조금 황당했다 ㅋㅋ

 

 

 

<해당 녹취록>

 

뭐 결국에 구산점은 가맹 계약도 해지 했단 얘기도 있고

 

교육을 다시 받으러 갔다는 얘기도 있긴한데.

 

개인적으로 저런곳은 싹 없어져야된다고 본다.

 

띠용이란 사람도 대단한듯.. 나같았으면 녹취록 가지고 바로 구산점 찾아가서 다 뒤집어놨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