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연예

[라디오스타]강예원 출연 , 청순한 외모 , 반전 매력 , 과거 마법의성 / 강예원 성형

예능 블루칩으로 급부상한 인물

 

진짜 사나이 여군편에서 약간 고문관스런 모습을 보여줘서

시청자들을 답답하게 만들었던 강예원.

 

하지만 라디오스타에 출연하게 되면서 많은 안티들을 팬으로 바꿔버렸다.

또 과거 '마법의 성' 에 출연해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진짜사나이를 보고 짜증났던 사람들도 라디오스타를 보고나서 그녀의 매력에 빠졌다는 반응도 상당히 많다.

강예원이라는 인물이 뭐하는 사람인지 처음엔 몰랐는데

 

보면 볼수록 매력이 넘치는 배우다.

무엇보다 얼굴이 이쁘다.

몸매도 좋다.

 

이 이상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MBC:라디오스타>

 

강예원에게 약간 허언증이 있다고 말하는 안영미 ㅋㅋ

 

이날 MC들도 계속해서 강예원을 놀려대는 발언을 했다.

 

한마디로 "맛은 있지만 맛이 없었다" 라고 표현해야 할까 ?

 

사람은 굉장히 좋아해서 자주 만나지만 대인기피증이 있다는 강예원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무슨소리인가 !!

 


.


 

간만에 라디오스타를 보면서 빵빵 터졌던거 같다.

 

진짜 강예원같은 사람이 예능을 해줘야 시청자들이 기절을 할텐데 말이다 ㅎㅎ

 

밑에는 영화 '마법의 성'에 출연했을 당시 강예원의 모습이다.

 

저때는 김지은 이라는 본명을 사용했다는거 !

 

지금은 도대체 어디에서 뭘하는지 알 수가 없는 구본승ㅋㅋ

저때 강예원 나이가 22살이라고 한다.

 

지금은 성형을 해서 그런건지 눈이 살짝 다르긴 하지만 (나이탓도....)

 

미모는 변하지 않은듯 하다.

 

위 사진은 하지원과 닮은듯한 외모..

 

내 생각이지만 마법의성을 본 사람들도 강예원의 얼굴을 기억하는 사람들은 별로 없을것이다.

 

몸매는 기억하는 사람들이 많을지도.....-;;

 

 

마지막은 강예원 움짤이다.

 

웃는 얼굴 보니깐 지금이랑 다른게 없다.

 

앞으로 배우활동 흥했으면 좋겠고 예능에 자주 출연해서 시청자들을 웃겨줬으면 좋겠다는 ㅋㅋㅋ

 

아니면 이참에 예능인으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