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추억의 고전게임

드래곤볼 슈퍼 24화 25화 작붕 수준 'Z'에 비하면 한심수준! 패러디 애니인줄 착각했다.

많은 드래곤볼 팬들에게 희소식이던 '슈퍼'

 

초사이언 갓 초사이언이니 뭐니 다 필요없다.

 

스토리가 구려도 상관없다.

 

적어도 재밌는 드래곤볼을 다시 만들어줘서 너무 고맙다고 느꼈었는데.

 

그 기쁨도 잠시.........

 

 상상초월의 작붕과 어색한 색감 때문에 재미가 반감되는 수준을 넘어섰다.

 

 

사실 드래곤볼 슈퍼 스토리 자체도 완전 노잼수준이긴하다.

 

신들의 전쟁이랄까..?

 

너무 광범위해진 탓에 참..할말을 잃었음.

 

차라리 GT의 뒤를 이어서 만들던가 GT를 새롭게 작가가 만들었다면

 

더 재미가 있었을텐데.

 

커뮤니티에서 논란이 됐던 드래곤볼 24화 25화 작붕 장면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저거보고 드래곤볼 패러디 사진인줄 알았음.

 

(순간 은혼 생각났다는 ㅋㅋ)

 

아니 은혼에서 패러디한 드래곤볼 퀄이 더좋아 ㅋㅋㅋㅋㅋㅋ

 

 

그림체도 색감도 훨~씬 자연스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링!

 

어쩜 Z와 저렇게나 그림체가 차이날까? 역시 싼곳에 맡기면 저렇게 되는건가 ㅠ

 

 

작붕 만화를 볼때마다 생각나는 1위

 

나루토에 나오는 천도 페인이다 ㅋㅋ

 

곧 드래곤볼 슈퍼도 저런 그림체가 나올거라 예상한다 - -..

 

 

흑,,어쩌다 우리의 손오공이 저런 찌질이가 됐는가..

 

돌아다니는 짤 말고 내가 직접 감상하고 움짤과 사진을 캡쳐해봤다.

 

.

 

 

 슈퍼 24화 / 25화

일단 이 사진은 오프닝 영상에서 캡쳐한 것이다.

 

그림체가 상당히 자연스럽고 퀄리티 있다.

 

마치 드래곤볼 Z 마지막편인 마인부우편에 나오는 오공과 오반을 떠오르게 함

 

 

(아니구나 GT 오반에 가깝나 -?)

 

아무튼 슈발 지금보다 좋아 ㅠㅠ

 

으아아아아아아!!

 

 

으아아아아!

 

 

 

 

근데 넌 누구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리저가 어좁이긴 했지만 이건 뭐 ㅋㅋ멸치 수준

 

아...드디어 시작인가요?

 

뺨때기에 흉터만 그리면 야무치로 착각하겠음 ^^

 

기를 모으고 있는 프리저..

 

은혼 패러디에 나온 프리저와 비교해도 별 차이를 못느끼겠다.

 

솔직히 은혼에 나온놈이 더 퀄있어보임..

 

뚜벅 뚜벅..

 

어색한 오공의 얼굴과 관절들 ㅋㅋㅋㅋ

 

누구냐 넌?

 

 

슈바 ㅋ

 

무천도사는 해골이 다됐고 천진반은 멸치가 됐다.

오공보다 덩치가 컸었는데 무슨 병걸렸나 ㅋㅋㅋㅋㅋㅋ

 

 

얍얍! 싸우자!

 

색감은 찐해 배경과 따로노는 느낌을 받았다.

 

ㅋㅋㅋㅋㅋ

장면 하나하나가 어색해서 미쳐버리겠음.

 

 

전투씬도 어색하다.

 

루피의 고무고무 게틀링건을 보는듯한..

 

 

에너지탄 싸움!!!

 

 

 

푱푱푱~ 쳐대는 베지터.

 

 

눈을 노렸다고 징징거리는 오공.

그나저나 손모양도 퀄이 심하구나..

너가 제로스냐 ..왜 저런 웃음을 ㅠㅠ 베지터는 슈퍼에서 완전 찌질이로 바뀌었다.

 

 

드디어 슈퍼사이어인 갓 슈퍼사이어인으로 변신한 손오공.

 

초사이어인 블루..라고 해야하나?

 

그나저나 그림체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뭐냐 너;;

 

 

프리져도 변신을 시작.

 

골든 프리저!

 

그 모습을 보고 오공은 깜짝놀란다.

 

괴..굉장해..

 

니 면상이 더 굉장해 ;;

 

 

넌 크리링이 맞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깔이 왜그래

 

자 프리저 잽 날린다!

 

OK

 

얍~ㅋ

 

 

 

니킥 갑니다요.

 

둘이 기껏 신의 힘을 가져 싸우더니

 

결국엔 콩알탄 난사 싸움 ㅋㅋㅋㅋ

 

이게 말이되는 애니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Z의 프리저와 오공의 싸움을 다시봐도 잊을 수 없다.

 

배경과의 조화도 좋고 사운드나 그림체 모든게 완벽..(가끔 작붕이 있긴했지만 슈바;;저정도는 아님)

 

아무튼 그림체에 신경좀 써줬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