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대남 스타트 거상 청랑 쩔을 받아보다 / 청랑존 쩔 , 잠쩔, 청랑 입장 레벨

거상 청랑쩔을 받았다.

 

처음엔 그냥 파티맺고 사냥만 하면 되는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였다.. 완전 신 계..

엄청 고렙인 고수가 파티 맺을 사람들을 구한 뒤 청랑을 클릭한다.

 

그냥 순식간에 청랑을 녹여버리곤 다시 잡기 시작한다.

이것을 몇 시간째 무한 반복.

 

더 신기한것은 어떤 장수가 보호막을 치는데. 청랑한테 두들겨 맞아도

바로 죽지 않는다는 것이다.

 

보통은 이런식의 쩔을 받는다.

 

파티 맺고 쩔받는 사람은 구석탱이로 이동후 S를 눌러 움직이지 않게 하고

쩔을 해주는 사람은 기린이나 주작같은 신수로 몹을 잡아준다.

 

 

하지만 이 잠쩔은 좀 다르다.

 

무기에 총을 껴주고 가만~히 있으면 경험치가 오르는것인데..

총을 끼게되면 본케가 앞으로 뛰어 나가는것을 방지한다.

 

신수부 청룡을 끼고 있으면 몹이 느려지나 본데

굼벵이보다 느리게 움직이는 상황에서 무투가는 잽싸게 뛰어가 청랑을 소멸시켜 버린다.

 

또 라시야라는 인도 2차 장수가 보호막을 깔아주기 때문에 안전하게 잠수가 가능하다.

무슨 스킬인지는 모르겠지만 사람형체를 한 무언가가 가운데로 몰리면서 데미지를 입힌다.

 

멋은 없는데 ㅋㅋㅋㅋㅋㅋㅋ데미지는 최강.

 

.

 

 

근데 무투가가 인도 2차 맞나????(초보라-_)

 

두방에 소멸;

우리를 안전하게 잠수를 시켜줄 보호막님

 

다다익선, 일취월장,변신주문서,경험치이벤트120% 까지 합쳐서 마리당 1512000을 먹는다.(도발부 포함)

 

다른게 필요없다.. 그냥 잠수! 도중에 포만감이 다 떨어지기 전에 삼색채경단을 먹어주기만 하면 된다.

 

보통 13~16초 사이에 다 잡힌다. 더 빠를땐 10초정도 걸림.

 

거상하면서 진짜 놀란적이 없었는데 ㅋㅋㅋ이번에 깝놀했다.

 

이건 말 그대로 신 세계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