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거상 백호섭 몬스터 소환 이벤트 ! - 초보가 즐기기 좋은 백호서버 / 사람이 많아도 너무많다.

 거상에서 사람이 제일 많은 서버는 백호서버다.

 

정말 많은정도가 아니라 ㅋㅋㅋㅋ 진짜 바글바글하다.

어제 갑자기 이벤트를 진행한 영자씨.

이벤트 내용은 이렇다.

 

안녕하세요. 백호서버 담당자 입니다.

잠시 후 19시 50분 부터 60분간 예식장에서 깜짝 몬스터소환 이벤트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12시방향 : 샤오링

3시 방향 : 혼마

6시 방향 : 청랑

9시 방향 : 발로

 

초보라 이벤테 관심이 없었지만 혹시나해서 예식장으로 가봤다.

 

한양으로 이동했더니 사람이 좀 많았다. ( 원래 많음 )

 

 

 제일 만만한 녀석이 청랑이라 생각해서 6시 방향으로 이동했는데.

아직 사람이 없었다.

 

 

몇분이 지났더니 사람이 하나 둘 씩 모이기 시작!!

 

갑자기 운영자가 뜨더니

주사위를 굴리기 시작 ㅋㅋㅋ 963의  숫자가 나왔습니다 !

 

 

아 거 영자님

우클 해제좀..(우클릭을 안되게 해놓다니 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영자의 주사위 굴리기 쇼가 끝나고 몬스터가 소환됐다.

거상하면서 화면이 끊길정도로 렉이 생긴적은 처음인듯..(아마 처음 소환되는거라 그런듯함)

 

 

잡고 싶어도 잡을 수 없는 혼마.

 

보통 한부대에 1마리씩 들어있다는데.

이벤트 때문에 최대 12마리까지 들어있다

(말 그대로 혼마만 들어있음. 발로 샤오링도 마찬가지)

 

 

 헛! 이건뭐냐! 엽전상자가 들어왔다.

 

처음 먹어보는거라 분명 1천전~1억전 사이로 랜덤하게 지급되는 템일거야! 라고 생각했었음.

(하지만 상점에 팔면 15만전 받는 그저그런템..-)

 

 

 샤오링이 뭉쳐있다. 한마리라도 먼저 죽으면 스턴이 걸리기 때문에

모두 뭉쳤을때 한방에 조사버리는게 답이다.

 

 

 

캬! 역시 맹호 온라인 답구나.

의천검이랑 흑선풍도끼를 먹고 싶었는데 ㅠㅠ

 

 

샤오링이 너무 많이 붙어서 발로로 갈아탔다.

들어가자마자 발로의상아 트리플득!

 

 

 

 

 

.

 

 

 

 

선사의 원앙월은 내것이다...(하지만 안나옴)

 

 

 아!!!!!!!! 순간 흑선풍도끼 라고 생각했던 녀석이 낡은태형부 ㅋㅋㅋ

진짜 순간 심장 쫄깃해졌음.

 

 

그렇게 1시간이 흘렀고 이벤트는 종료됐다.

아무것도 먹지 못했..

 

다시 한양으로 나오니깐 사람보소 ㅋㅋ

역시 백호서버.. 밑으로 내려 가려고 해도 사람이 워낙 많아서 빙~돌아 가야하는 ㅋㅋ

 

 

모바일: https://youtu.be/ShP5vLyxFYA

 

이벤트를 처음해봐서 기분이 좋긴했지만 뭔가 짜증

초보들도 즐길만한 이벤트를 했다면 좋았을텐데 말이다.

 

아마 이날 이벤트때 돈 많이번 사람들은 고렙들 뿐일거다. 

왜 대부분의 게임은 초보자들을 배려하지 않는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