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거상 본케 전직하다 ! 무도장 10단계 클리어 - 자신과의 싸움 - / 거상 대남 전직

거상 본케 전직 퀘스트

 

거상을 한지 며칠이 지났을까.? 잠쩔이라는 특이한 쩔을 받고 몇시간이 지났더니 150이 넘어버렸다-_-;;이제 본케릭을 전직할 시간이다 남들은 150전직 말고 200전직을 하라던데.. 귀찮아 죽겠다 게임은 대충대충 즐기는것이 최고 아니겠는가?! 바로 칼 전직을 때리러 갔다.

 

다른 나라는 모르겠고 대만은 정성공 이라는 NPC(임무수행원)을 찾아가면 된다.

 

첫번째 퀘스트 - 자신과의 싸움1

 

정성공이 주는 첫번째 퀘스트는 용감 괴물 100마리를 잡는 것이다. 이놈은 대둔산 2층에 위치해 있다 본케릭 혼자 잡아야 하기 때문에 죽지 않고 잡는 것이 중요함만약 전직을 쉽게 생각하고 올체력이나 올지력으로 갔다면 대략 난감이다. 사두 지팡이를 끼기위해 올지력으로 갔는데. 뭔가 깨기 애매했다.아무튼 첫번째는 가볍게 클리어 !

 

 

 

 

 

 

수행원에게로 클릭

 

신용도 10000 !

거 보상이 너무한거 아니오! ?

 

두번째 - 자신과의 싸움 2

 

두번 째는 대둔산의 보스 마적 두목이다 (마적두목 200마리 잡기) 한 때 호안석 가락지 노가다로 유명 했지만 지금은..아무도 안잡는다-ㅠ- 용감 괴물과 달리 이녀석은 좀 빡씨다. 스치면 사망이니 적당히 피해서 잡도록 하자.ㅋㅋ

 

사두지팡이를 끼고 있는 상태인데도 빨리 잡기가 힘들다. 적당히 난사해주면서 200마리를 잡아버렸다 (도중에 스쳐서 한번 디짐 ㅠ)

다 잡고나서 정성공에게 이동하자 (Q창 우측하단 수행원에게로)

 

이번엔 신용도 15000 ! 거 너무한거 아니오 !!?

 

세번째 - 진정한 힘의증명 (무도장)

 

본케 전직의 꽃이다. 제일 빡탱이 치는 퀘스트.. 바로 무도장이다.1단계부터 10단계 까지 클리어를 해야하는데. 난이도가 상당하다. (예전엔 15단계에 극우령챠우까지 있지 않았나? 내 기억이 잘못된 것인가!?)

 

최대한 MP를 아껴서 클리어를 해야하기 때문에 1단계에서는 MP를 사용하지 말자!

 

어택땅으로 가볍게 잡아주면 된다.

 

제일 조심해야될 부분이 아닌가 싶다.... 3단계와 6단계 어둠이 깔려있기 때문에 적 위치를 빨리 찾는것이 중요하다. 염력사나 음양사를 가지고 있다면 허영갑주와 주박청음을 시전해서 적의 위치를 확인하도록 하자.(스킬을 맞으면 머리위에 주박,허영 표시가 뜬다) 자신의 시야에 오기전에 스킬을 쏴서 죽이는게 중요함! 특히 3단계 6단계는 범위공격을 마구 쏴대기 때문에 조금만 시야에 들어와도 본진은 전멸을 하게된다. 전멸이 아니더라도 소중한 도술이가 사망하게 되는 대 참사가 벌어짐.

 

대만은 크라슈미가 있으니 몸빵도 하면서 잡을 수 있다.

 

중국엔 빙벽이 있고 조선엔 선무가 있고 대만엔 크라슈미가 있다. 일본엔 아즈미만 뽑으면 해결되니 딱히 노하우도 필요없다는..;

제일 많이 죽은 단계다.

 

화룡과 황룡이 겁나 빠르게 날라와서 본진을 초토화 시킨다.

공중 스킬이 있는 신 2차 장수 페르난도로 잡으려고 했지만 이미 올체력을 갔기 때문에 그것도 쉽지 않았다.

 

누군가 나에게 이렇게 말을했다

"님아 페르난도는 올체력 가도 무도장은 개 껌임요 ^^ !"

 

 

그래 개 껌만도 못한 나으 컨트롤 때문에 열번이나 화룡과 황룡에게 발리고 말았다.

110 기마궁수 한마리를 용병칸에 넣고왔지만 스플레쉬에 소멸.. 뭐 어쨌거나 클리어는 했다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단계인 샤오링. 이것도 두번이나 실패했다. 9단계에서 맹호가 죽어버렸기 때문에 본케릭으로 잡으려고 했지만 역시나,,샤오링은 강했다!! 마지막엔 염력사가 죽어버려서 좀 힘들긴 했지만 겨우 승리!!

제발 범위공격 쓰지마라 쓰지마라 쓰지마라 !! 하면서 속으로 기도했던 ㅋㅋㅋㅋㅋㅋㅋ

하 ~ 스트레스 이빠이 받으면서 겨우 마지막 퀘스트를 완료

신용도 20000과 상단 기여도 50을 받았다. 거 너무한거 아니요! ?

 

자잘한 보상을 받은 뒤 전직증서를 받았다.

 

사용할까 말까 조금 망설였지만 바로 먹어버렸다.

거 쪼잔하게 무기는 왜 빼라고 하는건지 ㅠㅠ.

내 사두의지팡이!

 

전직하기 업적이 완료 되었습니다.

 

드디어 도인으로 전직 완료 ㅠㅠ 레벨이 1이 되어버렸다. 저잣거리 유생한테

초보 지원템을 못받았었는데 렙이 1이 되서 다 받을 수 있게 됐다 ㅋㅋ

 

무영풍 체험판과 도끼,백호셋 등등을 받았다는~하나 빡치는건 전직증서를 백호림에서 먹었다면 120을 찍었을텐데 ㅠㅠㅠㅠㅠ밖에서 먹는 바람에 청랑존에 진입이 안된다는 것이다. 전직을 앞두고 있는 사람들은 잘 보길 바란다. 전직증서는 반드시 풀셋팅을 하고 청랑존에 들어가서 먹길 바람!아......대만이 질린다 일본으로 할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