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거상 무자본 키우기 대만 스타트 ! / 거상 초보 사냥 & 돈벌기 , 인도 캘커타 가는!방법 , 비비사나 영입

거상 온라인 무자본 육성

 

예전부터 즐겨왔던 거상온라인.

 

자잘하게 즐긴다면 무자본으로도 충분히 게임을 즐길 수 있지만

 

자기만족을 못하는 사람들은 현질을 하게 되는 게임이다.

 

이번에 다시 시작하게 되면서 국적을 대만으로 골랐다.

 

일본으로 하려고 했지만 최근에 일본놈들 꼴보기가 싫어서 결국 대만으로 골랐다는 ㅋ

 

원래 무자본으로 키우려면 중국이나 조선이 최고지만

 

좀더 빡쌘걸 즐기기 위해 대만으로 스타트 !

 

 

게임하기전에 미리미리 이벤트를 하여 사통팔달과 식량이 꽤 모여 있었다.

 

거기에 마작까지 하면서 돈을 꽤 모아놨다는거 !

 

국적은 대만 ! 아이디는 끌로드보데로 만들었다.

 

(그라나도에스파다의 끌로드보데..왠지 이름이 끌렸음)

 

자잘하게 마작을 즐기며 돈을 모았다.

 

퀘스트도 깰겸 ㅎㅎ

 

사진을 보면 알것이다. 저게 얼마나 빡치는지 ㅋㅋㅋㅋㅋㅋㅋ

 

초반이라 다행.

 

 

퀘를 깨면서 비비사나를 만들기로 했다.

 

100짜리 마술사를 가지고 캘커타로 가라는데 ; 진짜 몇십분 걸린듯하다.

 

길이 완전 미로수준 ㅋㅋㅋ 다 왔다고 느꼈는데 막다른길..

 

결국 인터넷을 뒤져 켈커타로 한방에 가는 방법을 찾아냈다.

 

먼저 무투장으로 이동후 위 사진에 보이는 위치로 이동하자.

 

이동하게되면 겁나 큰 거미가 있을것이다. 당당하게 맞짱을 떠 주자.

 

그리고 가볍게 사망하면 됨.



.



퇴각을 하면 켈거타 의원에 도착하게 된다.

 

마술사 전직을 하기 전에 80렙제 지팡이를 껴줘야하는데.

 

신용등급이 낮아서 구입을 할 수가 없었다.

 

그래서 그냥 전직함 ㅠㅠ..

 

 

50짜리 주술사도 임평후로 전직시켰고 왕거한도 전직을 시켰다.

 

역시 백호는 용병값이 매우 싸다. ( 요즘은 다 싸다고 하는게 맞는 표현인듯.. )

 

예전엔 40~50 짜리 전직용병 가격이 몇백만씩 했었는데 말이다. ㄷㄷ

 

오랜만에 거상을 즐기니 뭔가 새롭고 재밌다는것을 느꼈다.

 

인간도 엄~청 많다는 ; 그래서 인지 자주 튕기는거 같다.

 

언넝 100찍고 맹호를 만들어야 하는데 ㅠㅠ 김시민과 다르게 왕거한이는 사냥이 너무 빡쌔다.

 

일단 전투력 1만을 만들어서 유명계에 진출부터 해야될듯 하다.

 

그럼 포스팅 마침 !

 

대만 무자본이 얼마나 재밌는지 보여주갔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