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경남 거제시 SM7과 람보르기니의 충돌 - 수리비만 1억4천만원!!? /스포츠카 전용도로를 만들어라

운전자가 제일 공포를 느낄 때가 언제겠는가?

 

바로 앞에 고가의 스포츠 자동차가 보일 때 일 것이다.

 

유튜브를 보면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겠다고 가까이 붙거나

 

순식간에 추월 하면서 정면을 찍곤 한다.

 

이 사람도 그랬던 것일까?

 

경남 거제시에서는 SM7이 람보르기니를 뒤에서 들이받는 사고가 일어났다.

 

아마 직접 목격한 사람들은 운전자들의 안전보단 SM7의 차주의 앞날을 걱정했을 거다.

 

이유는 수리비만 1억4천만원이라는 상상초월할 금액이 발생했기 때문..

 

많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떠도는 사진인데. 반응들이 장난 아니다.

 

람보르기니가 앞에 있을땐 최소 100미터 뒤에서 운전해야 된다는 글도 있고

 

sm7 차주가 가까이서 보려고 붙었다가 사고를 당했을거란 추측도 많았다.

 

 

렌트 비용만 하루 200만원이라는데.

 

정말 죽고싶은 심정일듯함. ㅠㅠ

 

대한민국같은 좁은땅에서 람보르기니를 왜 몰고다니냐는 말도 많았다.

 

내가 어릴때 살던 시골에서도 스포츠카가 가만히 서있던 차를 들이받은 사고가 있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가만히 세워둔 차주도 수리비를 내야했고 그 당시 수리비가 어마어마했기 때문에

 

결국 그 아저씨 자살한걸로 알고있다.

 

 

 

 

 

 

 

.

 

 

 

 

 

 

 

 

그리고 밑에는 우스갯 소리지만 람보르기니 전용 도로를 만들라는 말이다.

 

 

 

 

 

 

예전에 어디서 들은 소리지만 스포츠카들 때문에 많은 사람이 피해를 본다는 얘기가 올라온 적이 있었다.

 

정말 누구나 가지고 싶어하는 스포츠카지만 허세부리려고 일반도로에 나와서 속도 내는 것들도 문제가 있다고 본다.

 

아! 그리고 저 위에 사고내용은 SM7 차주의 100% 과실이라고 한다.

 

한순간의 잘못된 판단으로 인생이 망할 수도 있다. 모두 안전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