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태임 예원에 사과후 예원반응은 ?? / 예원은 피해자인가 여우인가?

 

 

 

 

예원은 여우인가 피해자인가?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 예원에게 5분간 쌍욕을 날렸다는 이태임

 

이후에 사과를 하긴 했지만 아직도 반응은 뜨겁다.

 

피해자는 예원인데 너무 여우같다 , 여우아니냐? 라는 반응이 많다.

 

그 이유가 무엇일까 ?

 

 

이유는 간단하다.

 

예원은 평소 친분이 없었던 자신을 이태임이 오해할 수도 있었던거 같다라고 얘기를 했는데

 

이런말들이 이태임을 돌려 까는게 아니냐는 것이다.

 

 

예원은 이태임이 힘든 상황에서 촬영에 임했고 자신도 한층더 성숙해질 수 있는 계기로 삼겠다고 했다.

 

어려운 상황에서 자신에게 용기내어 먼저 사과를 해줘서 고맙다는 예원.

 

그리고 이태임의 앞날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고 말을 했다.

 

그냥 조용히 넘어갔으면 반응이 더 좋았을텐데..왜 이태임을 응원하네 뭐네 얘기를 꺼내서 ㅠㅠ

 

 

 

 

 

 

 

 

 

.

 

 

 

 

 

 

 

 

이 글을 본 사람들은 여우같다라는 반응이 많다.

 

"이태임이 잘못했는데 이글보면 더 빡칠듯" , "진짜 얄밉다" , "예원뭔가 이상하다"

 

"확실히 예원이 사람 열받게 하는데 재주가 있네"  등등

 

이미 사과를해서 끝난 사건이지만 공식입장에서 "선배님 응원하겠습니다" 는 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봐도 빡칠듯 ㅋㅋㅋㅋ

 

그러길래 잘좀 하지 왜 쌍욕을 날려서는 저모양 저꼴이 됐는지.;

 

난 이 사건때문에 이태임을 알게됐는데, 진짜 밉상에 진상에 쓰레기라 생각했었다.

 

하지만 황제를 위하여를 보고 맘이 바뀌었다.

 

나도 어쩔 수 없는 남자인가보다.ㅋㅋㅋㅋ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