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AOA 지민 '언프리티 랩스타' 손가락 욕 논란 - 과격한 여성 랩퍼들의 대결 / T4SA ,지민 닭강정 , 지민 사무엘잭슨과 닮은꼴?

아이돌 걸그룹 AOA 지민의 손가락 욕 논란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멋진 맵을 선보인 aoa의 지민이 손가락 욕을 해서 논란이 됐다.

 

4번 트랙 최종 미션 우승자로 선정된 지민은 치타를 향해 손가락 욕설을 하며

 

강렬한 모습을 보여줬는데. 어째 사람들 반응은 영~ 시원치 않다.

 

그리고 치타와 육지담보다 실력도 아래인데 너무 밀어주는거 아니냐? 아이돌이 대세냐?

 

라는 반응들도 많았다.

 

팬들과 안티의 싸움인가? 내가 보기엔 특이한 목소리로 랩을 하는 지민이 괜찮게 느껴졌다.

 

하지만 ㅃ ㅏ큐를 시전하는 모습에 약간 황당하고 실망했다고나 할까?

 

그것이 힙합의 문화라면 할말이 없지만, 힙합을 잘 모르는 나같은 사람이 봤을땐

 

약간 과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도 든다.

 

손가락 욕을 날리는 장면은 MC스나이퍼의 better than yesterday에서 보고 못본듯 한데 ㅋㅋ

 

 

<Mnet 언프리티 랩스타 방송화면 캡쳐>

 

난 여기서 무슨 짓을 해도 욕먹어 그러니까 넌 이 타이밍에 먹어

 

ㅏ큐 ㅗㅡ,.,ㅡㅜ 예! ㅋㅋㅋ

 

미국이였다면 멋진 장면이였을까??? 하지만 여기는 코리아.

 

저거 가지고 뭐가 논란이냐? 선비납셨네 라고 말을하는 사람들도 있던데 ㅋㅋ 참..

 

아무튼 치타와의 대결에서 승리한게 실력이 아니라 아이돌이기 때문이라고 말을 하는 사람이 많았다.

 

이날 방송은 본 사람들은 지민이 아닌 치타의 손을 들어준듯 하다.

 

하지만 결과는 지민의 승.. 그냥 받아 들여야 할듯.

 

 

그리고 또 화제가 된것은 전현무 얼굴과 싱크율이다. ㅋㅋ

 

전현무 숨겨둔 동생이 아니냐는 얘기 까지 나왔는데.. 그것은 약과에 불과하다.

 

 

 

 

.

 

 

 

 

 

 

지민의 쌍둥이 오빠?

 

 

종 결 자 등 장 !

 

사무엘 잭슨이다 ㅋㅋ

 

뭐 안티팬들이 만들어낸 합성 사진이지만 둘이 닮긴 닮았음!

 

 

닭강정 사진도 그렇고 AOA의 지민 굴욕 사진이 상당히 많은듯 하다 ㅎㅎ

 

사무엘잭슨 얼굴이랑 너무 닮은것도 놀랐지만 사무엘잭슨이 84년생이라는거에 더 놀랬다. 충격..

 

아무튼 랩 실력 만큼은 인정해줘야 하지 않나 싶다. 적어도 아이돌 중에선 말이지. !

 

 

 

 

아무튼 AOA 지민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