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연예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이민정 중사[소대장] 화장한 얼굴 / 이민정 인스타그램 , 소대장 눈썹, 내새끼

 

 

 

진짜 사나이 이민정 소대장

 

요즘 잘나가는 프로그램이죠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1기때는 혜리가 주목을 받았다면 2기는 에이핑크의 보미일까 ?

 

저는 아니라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이번 여군특집 2기에는 이쁜 소대장님이 주목을 더 ~많이 받고있다는거

 

찐한 눈썹에 첫 이미지는 이연희를 많이 닮았다고 느꼈음..

 

개그콘서트에 나오는 박보미도 조금 닮은거 같고..

 

하지만 목소리는 허스키한게 매력이 넘칩니다.

 

미녀소대장 이민정 중사 인스타그램 주소

 

http://instagram.com/lee.minjeong.2125

 

 

민간인 시절에 찍은 사진 같습니다.

 

 

벌써 인스타그램은 난리가 났습니다.

 

웃긴건 본인이 쓴 #반전매력 ㅋㅋㅋㅋ

 

 이연희 사진입니다.

 

처음에 소대장 얼굴 보자마자 떠오른건 이연희였네요 ㅎㅎ

 

개콘 힙합의신에 나오는 박보미를 살짝 닮은거 같기도 하고...

 

군인이 되기전에 인기가 상당히 많았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정체모를 남자와의 사진! 동생일까요 ^^

 

사격자세 잡아주는 이민정 교관

 

간지가 철철 넘치는군요.

 

아마 친구들과 찍은거 같습니다.

 

이 사진에서는 AOA의 설현을 닮은듯한 모습을 보여주는군요 ㅎㅎ

 

 화장하고 찍은거 같습니다.

 

 이건 증명사진이군요.

 

이렇게 사진을 놓고 보니깐 완전 여자인데ㅎㅎ 군복만 입으니 카리스마 넘치는 소대장으로 변신이군요.

 

 이번에 강예원 때문에 살짝 웃는 장면이 나왔는데

 

아마 여군특집 찍으면서 처음으로 미소를 띠운거 같습니다 ㅎㅎ

 

그래서 준비한 이민정 소대장 움짤.[GIF]! !

 

 

.

 

 

 

 

웃음 참으려다 빵 터진 소대장

 

 

이유는 강예원의 엉뚱함과 빨간내복 때문 ㅋㅋㅋ

 

그리고 또 기억에 남는 장면은 화생방!

 

여군들이 화생방 훈련을 받을때 다른 소대장에게 혼이 났었죠.

 

 

그걸보고 빡치신 이민정 소대장

 

이민정 소대장 : 내 새끼들이 욕먹고 내려온 게 싫은거야

 

여군들을 감동에 빠지게 만든 멘트.

 

어머니같은 느낌을 받았답니다~

 

개인적으로 조금더 나왔으면 했는데.. 이제 부사관 훈련소로 옮겨져 버려서 ~ 참 아쉽게 됐습니다.

 

이제까지 설렁설렁했으니 가서 죽어나겠군요 ㅋㅋㅋ

 

이건 보너스 입니다

 

보미 - 멸종의 횃불

 

 

멸종의 횃불아래~ 목숨을건다~

 

나도 군대가서 멸공의 뜻을 알았으니 저정도야 뭐~ㅋㅋ

 

그나저나 너무 배려하면서 촬영한거 같아서 조~금 아쉽습니다.

 

1기때는 좀더 말투나 행동도 빡쌔게했었는데 이번 2기는 화생방 부터도 너무 자유롭네요.

 

뛰쳐나오든 말든 통제도 안하고ㅎㅎ

 

부사관 훈련소에서는 좀더 빡쌔게 훈련받는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