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 연예

진짜사나이 가짜사나이? 혜리 먹방 따라하는 보미? - 보미 먹방 반응 / 여군특집 먹방

진짜 사나이 - 여군 특집 II

 

요즘 한창 시청률을 올리고 있는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2기!

다들 재미있게 보고 계신가요?

 

1기 멤버보다 못하다! 라는 얘기도 나오고 있는데.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다만 조금 아쉬운것이 있다면 너무 배려하면서 훈련시키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마저 들 정도로.. 봐주면서 하더군요.

 

특히 화생방 !

아마 1기때 못나오게 틀어막고 난리쳐서 시청자 게시판에 항의글이 올라왔었나 봅니다.

 

확인결과..

역시나 남자들은 뛰쳐나올때 막지 않는데 왜 여군편에서 여자들을 막았냐며 항의글이 있었더군요.

그것 때문인지.. 뭐~ 화생방은 조금 아쉬웠고,,

 

1기 마녀소대장과 달리 2기에선 미녀소대장이 등장.

나름 묵직한 말투와 패기 넘치는 모습이 보기 좋았지만, 다른 소대장들은 계속해서 다나까를 써주더군요.ㅎ ㅎ

 

 

 

 

이번에 이유없이 욕을 먹었던 에이핑크의 보미

 

이유는?? 1기 혜리 먹방 따라하냐? ,누가 음식을 저렇게 먹어? , 아주 혜리 따라하려고 작정한듯..

 

이라는 내용의 댓글이 많이 달렸다는것!

 

저도 시청하면서 약~간 이상한 느낌이 들긴했습니다.

 

카메라가 이다희나 다른 여군들은 잘 안찍으면서 보미만 계소~옥 찍더군요.

 

 

 

이제는 이런 짤방까지 떠돕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놀라지마세요 왼쪽은 이다희씨 입니다 ( 위 사진과 비교 )

 

 

 

 

 

 

분명 이 사람처럼 생각하는분들 많으실겁니다. 추천수가 548개 반대가 118개 공감 16개군요.

 

"너무..부자연스러워서 보기가 짜증날 정도네... 정도껏 해라. 세상에 저렇게 먹는 사람이 어딨엌ㅋㅋㅋㅋㅋ진짜 작작좀."

 

이라는 댓글.

 

 

 

.

 

 

 

밑에 사진이 혜리먹방 이후에 자료인지 아니면 그전에 자료인지는 확인 못했습니다.

 

밑에 사진을 보시면 보미는 원래 저렇게 먹더군요 ㅎ 저는 아이돌을 별로 안좋아해서 별 생각없이 시청했는데.

 

반응이 반반으로 갈리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미 표정 보세요. 충격 ㅋㅋ

정말 저렇게 잘 먹나 봅니다.

 

리얼리티를 강조하는 진짜 사나이가 가짜 사나이 아니냐 라는 얘기가 계속해서 나오고 있어요.

위에서도 얘기했지만, 너무 봐주면서 하는거 같습니다.

 

일단 정말 군인으로 지원해서 온것도 아니고~ 단순 예능이니깐.. 봐주는게 당연하겠지만-_-..

그래도 1기랑 비교하면 ㅋㅋ 조금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안전이 최우선이지만요^^ (화생방으로 죽진않음..-)

 

 밑에 움짤.GIF 은 화생방 직후 장면입니다 ^^

 

<자료 :MBC 일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II>

중도 포기 하는 에이핑크의 보미

 

교관들은 그냥 보내줍니다. 나오든 말든~

 

기절직전 학다리 이다희 ㅜㅜ

안영미 고드름(콧물+침) 뚝 ㅋㅋㅋㅋㅋ

 

 

말 안듣고 계속해서 울기만 하는 보미 때문에 빡친 소대장님

 

교관 : 소대장 쳐다 봅니다!

화생방 장면 보면서 많이들 안타까워 하면서도 짜증났던 사람들이 꽤 많습니다.

 

뭐 대부분 남자들은 "저게~뭐냐~ CS도 몇개 안터트렸고만 오바하네" 라는 엄청난 군부심 발동

체험못해본 여자들은 "여자상대로 너무하네. 저런걸 꼭 해야되나??" 라는 반응입니다.

 

뭐 언제나 그랬듯.. 남자와 여자는 진짜 사나이를 보면서 많이들 싸우더군요.(이래서 여자도 군대를..보내야..)

 

1기보다 조~금 떨어지는 리얼리티에 조금 아쉬움을 느꼈지만, 그래도 다들 고생하는 모습이 보이더군요.

특히 각개 전투할때 무릎 다 나간거보고 정말 제대로 하긴 했구나~싶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쉬운건 이민정 소대장이 이제 안나온다는거 ㅠㅠ

이제 부사관학교에 들어갔는데. 좀더 리얼리티한 장면들을 많이 보여줄거라 믿습니다.

 

이만 글 마칩니다!

공감 한번씩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