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겟앰프드 '팥 없는 찐빵'의 배신..투기장 참사

 흔히 이런 경우네는 팥 없는 찐빵한테 많이들 건다.

 

가끔 자해하다 혼자 죽는 경우가 많아서 좀 꺼려지긴 하지만,,

 

데미지도 괜찮고 피통이 제일 크고 공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서

 

마지막에 1:1하는 경우가 많다.

 

 

역시나 이날도 팥 없는 찐빵에게 파워 응원을 걸었다.

 

 역시 다른 유저들도 마찬가지다.

 

오죽하면 응원이 100%

 

나머지는 0% ㅋㅋㅋㅋㅋㅋ 사람이 죄다 팥빵에게 걸었다.

 

.

 

근데 맵이 번지맵이 걸리자 다들 불안해하며 떨기 시작 ㅋㅋ

 

ㅅㅂ ㅋㅋㅋ

 

역시는 역시 역시다.

 

가끔 김 빠진 콜라도 잘해줄때가 있는데.. 괜히 팥빵에 걸었다.

 

어이없는 자해 번지에 다들 허무하게 쪼개기만함.....

 

요즘 맞추질 못하고 있다..

 

운좋게 맞춰도 겜머니만 주고 ㅋㅋㅋㅋ 진짜 확률 쓰레기.

 

나도 모나크좀 먹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