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겟앰프드 투기장 파워응원 '프라이즈 더 글로리' 악세 획득! 역시 취미로 투기장 함 (원펀맨)이 최고

 30분마다 참여해서 악세사리를 받을 수 있는 '투기장'

 

500G짜리 파워응원티켓을 구입하면 보상이 떠블이다.

 

매번 바뀌는 대전이지만

 

[취미로 투기장을 하고 있는 사람이다] 는 꼭 한다.

 

왜냐면 거의 승률이 100%에 가깝기 때문이다.

 

 

94%로 압도적이다. 그만큼 원펀맨 짝퉁에 응원한 사람이 많다는 것.

 

 

피통도 제일크고 데미지가 엄청 강력하다.

 

가끔 매드 닥터나 맨드레이크에 거는 사람도 있는데.. 말리고 싶다.

 

이날도 고양이 괴수 2% 뇌룡 2%..

 

 

원펀맨 짝퉁 피통보소 ㄷㄷ

 

 

 

역시.. 항상 마지막엔 뇌룡과 원펀맨이 남는다.

 

아주 깔끔하게 원펀맨 압승!

 

.

 

 

 그리고...두둥..ㅠㅠ

슈바 ㅠㅠ

 

게임머니 500과 프라이즈 더 글로리 획득..완전 기쁘다.

 

 

 

그래.. 이런 이팩트가 터지는 악세가 바로 니놈이였구나!?

 

 직접 사용해보니 신기했다.ㅋㅋㅋ

 

(근데 딱히 좋진 않은듯 ㅡㅡ ?)

 

 

 

그나저나 이 프랑키 스킨 너무 맘에 든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벤트로 받은거 적용시켜봤는데 아주 좋음.

 

겟코 모리아 스킨도 적용하려고 했는데 1000원 더 내랜다..ㅁㅊ.

 

아무튼 글로리 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