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겟앰프드 투기장 '프라이즈 더 모나크' 획득! 파워 응원 보너스! 남은건 빅터다.!

 겟앰프드 투기장에서 드디어 모나크를 획득했다.

 

파워응원 티켓이 없어서 그냥 응원만 눌러놓을까..하다가

 

시간 30초 남았을때 바로 티켓을 구입해서 파워응원 질렀더니 

 

파워 응원 보너스로 걸림 ㅋㅋㅋ

 

역시 이 매치에는 '파일럿'을 고르는게 가장 현명한듯하다.

 

파일럿  / 미니드래곤 / 신형 드래곤 / 잃어버린 고대병기 / 안드로이드 / 로스트 테크놀로지 DX

 

 

야, 너네 전기 다 뽑아버린다? ㅋㅋㅋ

 

 

미니 드래곤이 터지고 안드로이드가 죽더니

 

고대 병기와 테크놀로지가 터지자 신형 드래곤도 터졌다.

 

 

파일럿은 아무것도 안했는데 1등 함..ㅡㅡㅋ

 

 

 

 

으하하하 ㅋㅋ

 

'프라이즈 더 모나크'

 

.

 

프랑키에 착용샷!

 

착용해봤다.

 

글로리보다 훨씬 이쁜듯!!

 

 

이팩트도 더 화려하다. 아마 색깔차이와 스텟차이가 전부인듯?

 

모나코는 방어력이 낮다.

 

 

 

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빅터야 너 하나 남았구나.

 

 

그리고 이거슨 겟앰 화이트스크린 오류다 ㅠㅠ

 

내가 파워 응원한 녀석이 이겼는데.

 

슈바..화면이 하얗게 변하더니 겟앰 팅김 ㅡㅡㅋ

 

왜 이딴 오류가 아직까지 해결이 안되고 있는지 모르겠다.

 

혹시 접속하면 선물함으로 보상이 들어와있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역시 없었음.

 

뭐 어찌됐든 모나크를 얻어서 좋긴한데..딱히 쓸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