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걸그룹 프리치 의상논란 무개념컨셉 , 되도않는해명

요즘 아이돌 그룹이 많아졌죠?

 

솔직히 누가 누군지, 어디에 속해있는지, 이름은 뭔지, 소속사가 어딘지~

노래 제목은 무엇인지!

 

저는 솔직히 아무것도 모릅니다.

AOA라는애들도 서든어택 이라는 게임을 통해알게됬고,,

그외에는 모르는게 현실.

 

아이돌 컨셉이 다 똑같기때문에 너무 식상하다고나 할까요?

 

비슷한 안무에 비슷한 복장.

비슷한 인원수에 헤어스타일

 

그리고 다 똑같이 생긴것같다는 착각마저 들게하는 얼굴..- - ..

남자들은 꽃미남 스타일.

여자는 가슴벌리고 엉덩이춤이나 추는 스타일.

 

참...어찌보면 한심해보이고 어찌보면 안타깝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자기들이 하기싫어도 소속사에서 시키니. 어쩔수없는것이겠죠.

 

많은 아이돌사이에서 경쟁하려면 컨셉을 잡아야합니다.

크레용팝 처럼 ?

아니면 누구나하는 섹시컨셉?

 

2ne1같은 특이한 스탈?

노우~

 

정답은 바로

 

나치 스타일!

 

.

 

많은 걸그룹들 사이에서 경쟁하기위해 나름대로 선택한 컨셉이 나치..

아돌프 히틀러가 부활한듯한 기분..

 

애들 표정까지 보니까...

진짜 답이 없다는 느낌이 더욱더 생기는군요 ㅠㅠ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도 반응이 장난아닙니다.

 

소속사는 이러한 컨셉이 나치문양이 아니라, 교통표지판이라고 해명했다 하네요.

말이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봐도 나치 컨셉.......

다행이네요

 

일제 전범기 컨셉으로 했다간 한국에서 추방당했을테니...........

 

 이게 교통표지판입니다

컨셉을 이런쪽으로 하려고했으면

주차금지 라고 써놨어야죠 ㅋㅋㅋ

비슷한 마크를 보아하니

+자형 교차로 인가....

 

 

요즘 가요프로나 예능자체도 보질않지만, 정말 문제가 많다고 생각되네요.

아직도 나치마크와 일제 욱일기 마크를 사용하는곳이 꽤 많습니다.

 

그것도 우리나라에서 말이죠 ..ㅡㅡ

돈벌이가 된다면 정말 바퀴벌레도 잡아다 팔 인간들이 왜케 많은지 모르겠네요.

하루빨리 뿌리째 뽑아버려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