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MC몽 순위 조작 논란 , 엠씨몽 1위 ? 노래 누가 듣나요?

 

엠씨몽의 내가 그리웠니 가

음악중심 1위를 차지했습니다.

 

얼굴없는 가수도 아닌, 이빨없는가수.

과연 누가 들어서 1위가된것일까요??

 

그렇게 각종 커뮤니티에서 욕을먹고도 1위까지한걸보면

엠씨몽은 지금 웃으면서 TV를 보고 있을것같습니다.

 

자기 작전이 성공했다고 볼수있는것이죠.

어짜피 욕먹을거 돈은 벌자.. 라는것인가

 

자숙기간이 5년이라고 하지만 이단옆차기로 몰래몰래 활동해서 돈을 벌었다고 하는데.

정말 노답도 이런 심각한노답은 없을듯합니다.

 

우리나라는 범죄자에게 얼마나 관대한것인지..

어제 음악중심 1위를 했다고 실시간검색에 올랐을때

정말 황당하다못해 웃기더군요.

 

논란이 되었던 가수이고, 그것이 병역비리로 범죄자의 낙인을 찍힌 인물이라면

1위가 됬다고해도 제외시켜야 맞는게 아닌가요

 

애초에 1위를 한거부터가 이해불가..

오랜만에 컴백한 가수들도..얼마나 많고

좋은곡이 수두룩한데

 

이딴게 1위라니..심하다

얼마나 비리가 많고 인맥위주면 이런 결과가 나타날까요

 

 

 

군대를 다녀온 모든 예비군들이 분노를하고있습니다 .ㅋㅋ

한때 멜론1위까지 찍었던 멸공의횃불..

다시한번 1위 찍어야 하지 않나싶네요

 

위 사진은 음악중심 시청자게시판에 올라온 글들입니다.

현재시간 9시.. 실시간으로 올라온 반응이지요.

 

 

 

.

정말 어떻게하면 1위를 할수있는지..

매우 궁금하네요.

 

흔히 발치몽빠는 사람들보면, 군대안다녀온사람들이 한둘이냐. 왜 엠씨몽한테만 그러냐? 라고들하는데.

진짜 답없는 한국인들 참 많다는... 안타깝네요.

 

이젠 대한민국 하면 비리,의혹,의문사,인맥,조작, 등등 이상한 단어만 떠오르게되는건 아닐지.

 

어제 김자옥씨도 폐암 합병증으로 돌아가셨던데..

요즘왜이렇게 안좋은일이 연달아 일어나는지 모르겠군요.

 

국민들 심기가 불편하다면 불편할수있는시점에서 엠씨몽1위는,

참 답이 없다고 할수있겠네요.

 

노래방만가면 그래도 남자니까 를 항상 불러왔는데..

엠씨몽이 점점 싫어집니다.

 

단순 군대를 다녀와서가 아님.

반성에 기미조차 안보이는 사기꾼같다고나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