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장동민 진중권에 돌직구 작렬

아무리 욕을해도 밉지않은 인물

바로 장동민

 

하지만 요즘 좀 과하다~싶을때가 있긴함.ㅎ

<사진출저: jtbc 속사정 쌀롱>

유세운 : SALON은 무슨 뜻인데요?

 

원래 쌀롱의 뜻은 ??

 

서양의 객실이나 응접실. 상류 가정의 객실에서 열리는 사교적인 집회

프랑스에서 유행했다고 합니다.

 

.

 

또, 양장점 미장원 양화점 또는 양주를 파는 술집의 옥호를 속되게 이르는말.

흔히 싸롱하면 술집이 생각나는...

 

진중권이 설명을해주려고 합니다

원래 19세기 프랑스 파리에서...

 

장동민 : 아으 지겨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질문만하면 19세기 18세기 ㅋㅋㅋ

컨셉을 제대로 잘잡은듯..

 

하지만 요즘 너무 과할때가 있으니 주의했으면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