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온라인 게임

거상 무자본 중녀로 스타트!

 

이번에 거상을 즐겨보기위해 거상을 깔았습니다.

서버는 백호서버에요 ^^

나라는 중국으로 했습니다~

 

옛날에 임진록을 즐겼던 추억이 새록새록한 배경과 캐릭터군요 ㅎㅎ

어릴때 거상을 잠깐 즐겼었는데,, 그때랑도 많이 틀린것같습니다.

 

중학교 2학년때쯤인가,,

친구가 거상하자고 아이템을 하나줬는데 팔면 50만원정도 나온답니다~ (당시 50만원도 비쌋던걸로 기억!)

근데 상점에 팔았떠니 2원이나 받더군요 ㅋㅋㅋㅋ

아무것도 친구한테 욕을날렸었는데,ㅎㅎ

상점에 팔면안되고 사람과 거래를했어야됬던,,-_-

 

그리고 화려한 전투를기대했으나,, 갑자기 5.4.3.2.1 카운트가 뜨면서 다른전투화면으로 쓩,,,,,

전투화면으로 들어가자 주인공 캐릭터가 사슴한테 주먹으로,, 팅! 팅! 팅! 하는소리와함께 전투를..ㅡ,.ㅡ;;

 

충격을 먹고 게임을 끈적이 있었습니다 ㅋㅋ

 

---------------

 

저는 백호섭에서 중국여자로 첫 시작을 했구요~

레벨은 20대후반이며 현재 륭산이라는곳에서 레벨업을 하고있습니다.

무자본인데 이것저것 많이주니 도움이되네요~

 

 대충대충하다보니 24를찍고보니 제갈공명 1차 장수를 주더군요.

하하

 거기에 무영풍 체험판과 도끼도 얻었습니다~ 물론기간제이지만!

 무영풍도 1일이군요~! -_-

 무영풍을 사용하기로 했고,,(아..느려서 답답..)

급 구걸중 ㅠㅠ 돈이 너무안벌리네요

하지만 아무도 교환을 걸어주지않았도다!!

저잣거리로 이동후에 교토로 향했습니다~

일단 레벨업을..

 

 

.

 

자 ~ 교토를 통해서 륭산이라는곳에 들어왔어요.

불량토끼가 있군요 ..

불량하게 썬그라스를 ㅋㅋㅋ

 

 

 

비행고슴도치도있습니다 하하하하=+=생긴건 귀엽게 생겨가지고

 

한두번씩 잡으면서 레벨업을 한뒤에 가출한쥐와 맞짱을 떠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쥐 얼굴이 ㅋㅋㅋㅋㅋㅋ

정말 가출한거마냥 불쌍하게 생겼군요.

사정없이 때려잡아서 레벨업을 했답니다.

 

 

벌써 27!! 이 도끼..괜춘하군요.?

난사를하니 한마리에 몰리길래 근접해서 중앙쪽에 위치한후 시전하니깐 모두 맞는군요!! 오오!!

 

 이곳에서 레벨30을찍고 괴목이라는놈한테 사망.........................

일어나보니 타이베이에 있네요..어째서-_-;;;....?

 

돈도없길래 포만감을 채우는 음식을 구입하기위해서 돈을 벌기로했습니다.

마작을 엄청나게했더니 8만원이 들어왔네요.

아~ 뭔가 벌써부터 지겨운 느낌이................

일단은 8만원 번걸로 만족했습니다!!

 

나중에 이어서 포스팅해볼꼐요 ^^ㅋㅋㅋ

거상짱이군요!!!

재미는 있습니다 하하!

 

내일이면 대한민국과 알제리의 브라질월드컵 2차전!! 아주 중요한 경기가있죠..

제발 이겨주길 바랍니다 ㅜㅜ16강좀 갑시다,,,,

박주영 이청용 손흥민 기성용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