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jtbc가 사기언론? 타블렛pc 가지고 물타기하는 알바와 새누리당의 수준

고영태가 최순실은 태블렛을 사용할줄 모른다는 발언하나때문인지 몰라도 알바들이 바글바글 모여서는 각종 커뮤니티, 인터넷 기사마다 헛소리를 늘어놓고 다니는 상황이다. 전형적인 본질 흐리기 수법이 아닐까 싶다. 지금 jtbc와 손석희를 까면서 베트남드립에 적화통일 드립까지 나오고 있는거보니 진짜 틀딱이라 불리는 노인들과 돈받고 글쓰는 알바들의 수준이 어느정도인지 잘 보여주고 있다. 내일(9일)이 탄핵 표결날이라서 그런지 새누리당 조원진도 jtbc 태블릿 입수 경위를 밝혀야한다며 의혹을 제기했다고 한다. 또 알바들은 박근혜가 jtbc 손석희 때문에 억울한 누명이 씌워져 이렇게 큰 사건으로 번졌다고 말한다..(진짜 이런것들 사형안시키나?)

 

<자료 - 오마이tv>

이미 박정희,최태민 시절부터 최순실 박근혜까지.. 밝혀진게 한두개가 아니고 청문회를 통해 증인들이 위증한것까지 다 밝혀지고 있는 이 와중에 우리 박근혜 대통령님은 잘못이 없으시다며 울부짖는 미친인간들이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적화통일 드립에 좌좀빨갱이라고 몇마디 던지면 모든게 뒤집어지던 몇달전과 다르당께요 알바님들아???

<jtbc SNS>

저녁 8시 jtbc 뉴스룸에서 상세하게 입수 경위와 취재 및 보도 과정을 공개한다고 한다.

만약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밝혀지면 알바들 시켜서 개소리 나불거리게 했던 인물을 찾아서 사형시켜야된다고 본다 ^^

그동안 김기춘이 하던짓을 누가 하고있는걸까~?

 

 

오죽하면 뉴스를 믿지마!! 일베를믿어! 라는 얘기가 나오고있다.

또 "와 우리 사이트에 일베가 올정도로 영향력이 있게 됐구나"라는 반응이 나올정도로 어제 가입한 회원이 폭등한 커뮤니티도 있었다.

(꼭 활동도 안하던놈들이 당일 가입해서 개소리 시전 ㅋㅋㅋ)

 

네이버가 좌이버라고 불린다고 말하는놈도 있다 ㅋㅋㅋㅋ그린일베라고 불리던곳이 네이버 아니었던가? 언제부터 좌라는 말이 붙었지?

 

조원진 물타기 하지 말라는 댓글도 보인다. 이렇게 중요한 시점에 의혹을 제기했던 친박의원들 역관광 준비해야할것이다.

 

제일 황당한 댓글류 ㅋㅋㅋㅋㅋㅋㅋㅋ

국민이 대통령 무능한거보고 찍어내리는건 생각못하구요 ㅜㅜ찌질님 ㅠㅠ?

 

또 이때다 싶어서 ATM기로 불리는 변희재도 jtbc를 까고 있다.

얜 안끼는 곳이 없구나..

어찌됐든 신천지 꼬봉 알바들 수준을 보고 있자니 구역질이 난다. 이제와서 저렇게 떠든다고 대세가 기울거라고 생각하나보다.. 그동안 국민속이고 조작질해오던 것들이 반대의 상황이되니 jtbc보고 조작언론이랜다 ㅋ귀요미